[N Pick] Timeless Object



1 2019년 SIHH를 통해 선보일 케이프 코드 샹 당크르 워치 블랙 더블 투어 스트랩 버전.
2 화이트 래커 다이얼과 머더오브펄,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앵커 체인 모티브가 조화로운 화이트 싱글 스트랩 버전.



1991년 디자이너 앙리 도리니에 의해 탄생한 케이프 코드는 독창적이면서 대담하고 그래픽적인 사각 형태 디자인이 특징이며,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어 에르메스는 1998년 더블 투어 스트랩을 매치한 버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뒤 2016년엔 래커 다이얼과 원석 장식, 컬러풀한 가죽 스트랩 베리에이션을, 2017년에는 매트한 블랙 DLC 코팅 케이스 버전을 선보이며 케이프 코드 라인을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렇듯 독창적인 상상의 나래 속에서 자유로운 항해를 이어가는 케이프 코드는 2019년, 케이프 코드가 지닌 아이코닉 디자인 요소인 앵커 체인 링크를 강조하며 새롭게 탄생한다. 블랙 또는 화이트 래커 다이얼을 캔버스 삼아 블랙 스피넬과 어벤추린 혹은 다이아몬드와 머더오브펄을 조화롭게 섞은 앵커 체인 링크 모티브를 새겨 넣은 것. 모던한 폰트의 로고는 슬림한 핸드와 잘 어울리며 직사각형 베젤에 세팅한 다이아몬드는 시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케이스는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이며, 손목을 우아하게 감싸는 악어가죽 스트랩은 싱글과 더블 투어 두 가지 버전이 있다. 그저 측정하고 제어하는 시간보다는 환상과 즐거움을 주는 다른 차원의 시간을 표현하는 에르메스는 새로운 케이프 코드 샹 당크르 워치를 통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 02-542-6622



 

에디터 김유진(yujin.kim@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