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Discover Creme Ancienne Skincare
위대한 장인정신이 하이엔드 스킨케어와 만났다. 고대 크림에서 영감을 받은 핸드메이드 럭셔리 크림, 크렘 앙씨엔느의 스토리 속으로 떠나는 고귀한 여정.











Origin of Creme Ancienne
2세기 의사이자 과학자 클라디우스 갈레누스(Claudius Galenus)가 만든 고대의 크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핸드메이드 크림. 고대 제조법을 그대로 따르기 위해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메도우폼 씨드 오일과 비즈왁스, 캐모마일 플라워 왁스 등 탁월한 스킨케어 성분이 리치한 질감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Creme Ancienne Family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은 진귀한 스킨케어 성분을 최적으로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섬세한 장인정신을 통해 탄생했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크렘 앙씨엔느 인퓨전,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 크렘 앙씨엔느 소프트 크림, 크렘 앙씨엔느, 크렘 앙씨엔느 얼티밋 너리싱 허니 마스크,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크렘 앙씨엔느 아이크림,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아이 세럼.











The Ultimate Ritual
부쩍 건조해지는 가을과 겨울, 피부에는 어느 때보다 풍부한 영양감이 필요하다. 혹독한 환경에도 흔들림 없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크렘 앙씨엔느와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의 조합이 선사하는 풍부한 텍스처와 강력한 스킨케어 시너지 효과를 경험해보자.

위부터_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 크렘 앙씨엔느.











For the First Experience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을 처음 사용한다면, 세 가지 조합을 기억할 것. 피부 정돈, 피붓결과 주름 개선, 풍부한 영양 공급 이 세 가지가 크렘 앙씨엔느만의 고귀한 뷰티 리추얼을 전해줄 것이다.

위부터_ 크렘 앙씨엔느, 크렘 앙씨엔느 인퓨전,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Special Treatment
피부는 관심과 사랑을 얼마나 주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는 크렘 앙씨엔느 얼티밋 너리싱 허니 마스크로 부드럽게 다독일 것. 38% 퓨어 벅페스트 허니 성분을 함유해 얼굴 전체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에 영양감을 남긴 채 부드럽고 깔끔하게 씻긴다.





 






수작업으로 크렘 앙씨엔느를 완성하는 수도원 이미지.

Story of Creeme Ancienne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은 이름 그대로 고대의 비법에서 비롯했다. 모든 것이 빠르게 흘러가는 현대에도 고대의 크림 제조법을 따라 수도원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조하는 이 특별한 크림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The Special Recipe
아르키메데스가 ‘유레카!’를 외칠 때의 기분이 꼭 이러했을까? 크렘 앙씨엔느의 탄생에는 유레카를 외칠 만큼의 스토리가 숨겨져 있다. 그 스토리는 2000년대 초반 프레쉬 공동 창업자 레브 글레이즈먼이 고대의 크림 제조법을 담은 서적을 우연히 발견하며 시작되었다. 클라디우스 갈레누스라는 2세기의 저명한 인물이 쓴 책으로, 그는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황제에게 존경받는 과학자이자 로마 검투사를 위한 연고를 만든 의사로 알려졌다. “그것은 내가 그토록 찾고 있던 바로 그 제품이었어요! 갈레누스의 책에서 그 포뮬러를 발견한 거죠. 오일과 왁스의 정확한 밸런스, 여기에 소량의 물을 더하는 제조법은 영양이 풍부한 크렘 앙씨엔느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고 있었습니다.” 레브의 설명처럼 크렘 앙씨엔느는 책에 기록된 제조법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수작업으로 크렘 앙씨엔느를 완성하는 수도원 이미지.

물론 고대 제조법을 유지하되 오늘날 발견한 더 좋은 성분을 담아서! 그렇게 더한 크렘 앙씨엔느의 대표적 성분은 메도우폼 씨드 오일이다. 북미 지역에서 자라는 메도우폼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밀의 성분이다. 크렘 앙씨엔느를 완성하는 성분은 이뿐만이 아니다. 고대 로마인들은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데 캐모마일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의 지혜대로 진정 효과가 있는 이 꽃의 왁스 성분은 피부에서 자연 방어막으로 작용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전통 유화제로 쓰인 비즈왁스는 2세기 갈레누스가 고대의 크림을 제조할 때에도 사용한 성분으로, 피부 표면 위에 가벼운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이 외에 밸런싱과 쿨링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꽃수, 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E 등의 성분은 최상의 레시피로 배합되어 크렘 앙씨엔느의 탁월한 스킨케어 비법을 완성한다.






크렘 앙씨엔느는 정해진 온도에 맞춰 특정 순서에 따라 성분을 직접 넣고 블렌딩하는 수작업으로 완성한다. 이는 한번에 만드는 수량이 많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까다로운 제작 컨디션을 맞출 수 있는 수도원에서 만들어지는 크렘 앙씨엔느의 가치는 이 모든 요소의 조합으로 이루어진다.

High-end Handmade
크렘 앙씨엔느가 특별한 이유는 고대 제조법과 고귀한 성분 때문만은 아니다. 수도원에서 핸드 블렌딩 작업을 통해 만드는 제조 과정은 수많은 하이엔드 크림이 쏟아져 나오는 21세기에도 가히 독보적이다. “오일과 왁스의 가열 온도를 컨트롤하는 일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제품이 함유한 자연 성분이 예민한 데다 정해진 순서에 따라 특정 온도에 해당 성분을 넣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죠. 이를 위해서는 오직 수작업을 해야만 합니다. 원료를 핸드 블렌딩해 병 하나하나에 손으로 직접 담는 방식을 고수하는 수도원에서 이 크림을 만들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수도원에서 수도사들이 직접 만드는 크렘 앙씨엔느의 의미는 이뿐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수도사들은 지식의 수호자 역할을 했고, 수도사들이 아니었다면 갈레누스의 서적과 고대 크림 비법은 현대로 전해질 수 없었을 테니까. 고대의 크림이 현대에 재탄생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한 수도사가 직접 만든 크림이라는 사실은 크렘 앙씨엔느에 고귀한 역사적 의미까지 더해준다.















 






Creme Ancienne Collection
고결한 수도사의 손길로 완성하는 크렘 앙씨엔느 컬렉션!




1 Creme Ancienne Infusion 크렘 앙씨엔느 인퓨전
재구매율 1위를 자랑하는 페이셜 토너. 레몬 껍질에서 추출한 오일과 식물성 워터 성분이 피부 밸런스를 맞추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부스팅한다. 클렌징 후 화장솜에 적셔 얼굴을 닦거나 양 볼과 이마, 턱에 몇 분간 올려두면 피부 온도가 낮아진다.

2 Creme Ancienne Supreme Face Serum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아홉 가지 뿌리와 식물 성분을 함유한 세럼. 대량생산하기엔 매우 귀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만큼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제품이다. 실키한 포뮬러가 피부에 스며들어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과 광채가 흐르는 피부로 가꿔준다.

3 Creme Ancienne Soft Cream 크렘 앙씨엔느 소프트 크림
크렘 앙씨엔느와 동일한 영양 성분을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고안했다. 리치한 타입의 크렘 앙씨엔느를 산뜻하게 경험하고자 하는 니즈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성분의 혼합 온도와 타이밍 등 모든 요소를 조절하는 과정을 통해 쫀쫀하면서 견고한 텍스처를 완성했다.

4 Creme Ancienne 크렘 앙씨엔느
명실공히 컬렉션의 베스트 제품! 수도원에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혁신적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성분 사이의 예민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수도원에서 핸드메이드로 완성한다. 메도우폼 씨드 오일과 비즈왁스, 캐모마일 플라워 왁스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5 Creme Ancienne ultimate nourishing honey mask 크렘 앙씨엔느 얼티밋 너리싱 허니 마스크
4년의 연구 개발을 거쳐 탄생한 38% 퓨어 벅페스트 허니 성분의 마스크. 허니 성분이 얼굴 전체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크리미한 질감으로 영양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에키네시아 성분은 외부 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유연성을 개선해 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6 Creme Ancienne Supreme Face oil elixir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
식물성 오일 성분의 고보습 에센스 오일. 저녁 세안을 마치고 토너, 아이 크림 다음 단계에서 얼굴에 한두 방울, 목에 한 방울 정도 바른 뒤 마사지하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는 한 번 더 바른다. 동전 크기의 크렘 앙씨엔느 포뮬러에 다섯 방울 떨어뜨린 뒤 손의 온기를 이용해 블렌딩해 사용해도 탁월한 뷰티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7 Creme Ancienne Supreme eye Serum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아이 세럼
수프림 페이스 세럼과 동일하게 정교한 장인정신으로 만든 아이 세럼. 자귀나무 껍질 추출물, 열대지방 뿌리와 식물 성분을 담아 눈가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을 높인다. 실키한 제형으로 약지를 이용해 눈 바깥쪽에서 코 방향으로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바른다.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8 Creme Ancienne eye cream 크렘 앙씨엔느 아이 크림
판매 수량 1위 제품. 슈거 애플시드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 피부에 탄력과 토닝 효과를 전달한다. 호호바 오일과 산자나무 오일이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로즈메리잎 추출물과 로즈 워터 성분이 지치고 민감해진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킨다.





PROMOTION
10월 1일부터 한 달간 크렘 앙씨엔느 제품 2종을 포함해 75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렘 앙씨엔느 디럭스 샘플 6종과 럭셔리 하드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크렘 앙씨엔느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 백화점 카운터와 프레쉬 부티크를 방문해주세요.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경주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