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True Legend
세르펜티는 불가리 세계의 수호자이자 영원불멸의 아이콘이다.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소재를 바탕으로 다이아몬드와 머더오브펄, 카닐리언을 장식한 다양한 버전의 브레이슬릿, 링, 펜던트 네크리스로 선보이는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 뱀 머리를 연상시키는 삼각형 모티브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어로 뱀을 뜻하는 ‘세르펜티’는 1940년대부터 불가리를 대표해온 아이코닉한 컬렉션 이름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뱀에게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컬렉션은 섬세한 비늘과 똬리를 튼 형상, 신비로운 눈빛, 그리고 뱀이 지닌 풍요·지혜·영원의 의미를 주얼리와 워치에 모두 담아냈다.






1 뱀 머리를 연상시키는 삼각형태 케이스와 불가리의 독자적 장인 기술인 투보가스 공법을 활용해 손목에 부드럽게 감기는 세르펜티 투보가스 컬렉션.
2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워치의 전신인 스네이크 브레이슬릿 워치. 다이아몬드 또는 유색 스톤으로 눈을 장식한 뱀 머리 모양의 다이얼 커버가 특징이다.

탄생 이후 뱀에 대한 끊임없는 재해석을 통해 세르펜티 투보가스(Serpenti Tubogas), 세르펜티 아이즈 온 미(Serpenti Eyes on Me), 세르펜티 트위스트 유어 타임(Serpenti Twist Your Time), 세르펜티 바이퍼(Serpenti Viper), 세르펜티 투볼라리(Serpenti Tubolari) 등 다양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라인을 계속 선보여 방대한 스펙트럼을 갖춰나가고 있으며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렉션으로서 진화를 멈추지 않고 있다.
문의 02-2056-0172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피스를 모던하게 해석한 세르펜티 투볼라리 컬렉션.

 

에디터 김유진(yujin.kim@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