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한 방울의 마법
피부가 가장 편안하게 재생되는 시간 밤. 라프레리가 단 한 방울로 나이트 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피부가 가장 편안하게 재생되는 시간 밤. 라프레리가 단 한 방울로 나이트 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라프레리의 과학적 탐구를 통해 얻은 포뮬러 ‘엘릭시어’는 피부 세포가 가장 활발히 재생하는 밤에 피부를 회복시켜 아침에 새로운 얼굴을 만나볼 수 있다.






핵심 성분인 ‘쎌루라 콤플렉스’를 고농도로 함유하고 재생 과정에 필수적인 4가지 기능 영양, 호흡, 정화, 면역 활동을 촉진시킨다. 여기에 고기능성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된 ‘플래티늄 펩타이드’에서 더 업그레이드한 ‘어드밴스드 플래티늄 콤플렉스’는 호흡, 정화, 면역 세가지 필수 기능을 활성화한다.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붓결을 감싸는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반짝이는 플래티늄에서 장밋빛으로 바뀐다. 코를 간지럽히는 부드러운 플로럴 향이 더해져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향기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그 패키지 역시 특별하다. 매혹적인 자줏빛을 발산하며 투명한 다이아몬드 모양의 보틀은 밤하늘을 수놓는 별같다. 빈센트 반 고흐는 “때로는 낮보다 밤이 더 살아 있다고 느낀다”라고 말하며 ‘별이 빛나는 밤에’와 같은 작품을 남기기도 했다. 어둡지만, 더 강력한 생명력을 갖고 있는 당신의 밤에 라프레리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다음날 한층 건강한 에너지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테니.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