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Flawless & Fearless
불가리의 비제로원 컬렉션과 현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벨라 하디드. 무결점의 디자인과 더불어 거침없는 매력을 선사하는, 더 이상 수식이 필요치 않은 아이콘의 조우라 해도 좋다.






비제로원 라비린스를 비롯해 여러 디자인과 소재를 접목한 비제로원 컬렉션을 레이어링한 벨라 하디드.











B.zero1 Labyrinth
비제로원 라비린스는 비제로원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에 2가지 컬러의 골드를 함께 사용해 차별화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새 컬렉션이다. 링과 펜던트의 위아래에 새긴 불가리 더블 로고와 혁신적인 나선형 밴드는 여전하지만 로즈와 화이트 골드를 교차로 사용했다. 물 흐르듯 자연스레 바뀌는 골드 컬러는 제품에 입체감을 부여하며, 링의 경우 거꾸로 착용하면 전혀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링, 펜던트 네크리스 외에도 브레이슬릿, 이어링 등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사진 속 제품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4-밴드 링과 펜던트 네크리스.











New B.zero1 Design Legend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손길로 2017년 탄생한 비제로원 레전드. 기존 비제로원 컬렉션의 나선형 밴드를 오픈워크 방식으로 해체한 기하학적 곡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해 추가로 공개한 버전은 물결을 연상시키는 곡선 위에 크기가 다른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영롱함까지 챙겼다. 화이트 골드 또는 로즈 골드 소재를 통해 은은한 빛을 발산하며, 사진과 같이 다양한 크기의 밴드 링과 펜던트 네크리스로 선보인다.











1 비제로원, 뉴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그리고 비제로원 라비린스 링을 레이어링해 시크한 느낌을 강조한 벨라 하디드.
2 나선형 밴드에 블랙 세라믹 또는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비제로원 링.











B.zero1
불가리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너처 역할을 해온 비제로원 컬렉션의 뱅글. 더블 불가리 로고를 음각 처리한 편평한 2개의 링 사이로 화이트 또는 블랙 세라믹 그리고 서멧 소재를 장식했다. 브레이슬릿 하나만 착용해도 좋지만 여러 개를 함께 레이어링하면 골드의 풍성한 분위기가 한결 부각된다.
문의 02-2056-0172

 

에디터 이현상(ryan.lee@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