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우아하고 모던하게, 레인 드 네이플



로즈 골드에 오닉스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지름 12mm의 스몰 모델.

쇼메 리앙 컬렉션의 링크 모티브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소중한 인연을 연결하는 매듭이자 서로 다른 운명을 하나로 이어주는 고리를 상징하는 것. 이렇듯 아름다운 의미 덕에 연인 간 사랑은 물론 친구와의 우정, 가족 간 유대 등 모든 소중한 인연을 이어주는 모티브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아름다운 컬렉션에 새로운 디자인이 추가된다. 완벽함과 영원함을 상징하는 원형 모티브를 활용한 쇼메 주 드 리앙 하모니 메달리온 컬렉션이 그 주인공이다. 2개로 나뉜 동그라미 사이에 리앙 컬렉션의 아이코닉 링크 모티브를 더했는데, 이는 두 사람의 연결을 상징한다.




1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단독으로 착용할 때는 물론 레이어드하면 더욱 멋스럽다.
2 카닐리언과 다이아몬드 소재 스몰 모델과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미디엄 모델의 매치.

완벽한 반원이 아닌 비대칭적 디자인을 하나로 이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와 개성과 취향이 다른 두 사람의 운명적 만남을 표현한 것. 주 드 리앙 하모니 메달리온 컬렉션은 라지와 미디엄, 스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하는데, 모두 길이 조절이 가능해 기존 주 드 리앙 펜던트와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펜던트 뒷면에 단어 또는 날짜, 이니셜 등을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다. 문의 02-756-3359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