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몽블랑이 선사하는 어린 왕자 이야기
<어린 왕자>에 담긴 상상력과 인생의 의미를 투영했다. 4월에 런칭하는 몽블랑의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디션 이야기다.








전 세계에서 성경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언어로 번역된 작품으로 손꼽히는, 250개 이상의 언어와 지역 방언으로 번역 출간된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 왕자>. 파일럿과 먼 행성에서 온 어린 왕자의 우연한 만남을 그린 이야기로,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오픈 마인드와 인간관계의 가치’라는 세상살이의 보편적 주제를 다룬다. 어린이를 위한 동화지만 그 안에 담긴 상징적 의미 때문에 어른들 역시 몇 번이고 즐겨 읽는 <어린 왕자>가 몽블랑의 뮤즈가 되었다. 1906년 브랜드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필기 문화의 새로운 장을 개척한 몽블랑이 오는 4월, 여러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준 동화 <어린 왕자>에서 영감을 받은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것. 생텍쥐페리의 섬세하고 서정적인 일러스트에서 영감을 얻은 첫 번째 에디션은 가까운 사람들의 소중함과 삶의 지혜를 일깨우는 여우와 관련된 <어린 왕자>의 스토리를 담았다. 추후에는 파일럿과 행성을 포함해 <어린 왕자>에 등장하는 다른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며, 그들 역시 인생의 지침서 같은 감동적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다. 이번 컬렉션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여우의 주황색 털을 연상시키는 다크 오렌지 컬러 잉크 리필을 별도로 제작해 특별함을 더한다.
문의 1670-4810, www.montblanc.com











1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2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Solitaire   3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Doue Classique

1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우주의 깊고 푸른 하늘을 닮은 나이트 블루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레진 소재로 캡과 배럴을 제작했다. 어린 소년에게 인간관계의 본질을 알려주는 여우의 얼굴을 캡에 장식했고, 딥 블루 컬러 보디와 대비를 이루도록 플래티넘 소재를 코팅해 완성했다. 한편 소설의 원본에서 가져온 문장 “Creer des liens? Tu seras pour moi unique au monde(관계를 맺는 것? 내게 있어 너는 세상에서 유일해)”를 롤러볼과 볼펜의 크라운에 레이저로 각인해 의미를 더한다.

2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Solitaire
딥 블루 컬러 래커로 제작한 캡과 배럴에 모두 여우 패턴을 새기고, 플래티넘으로 코팅한 피팅 부분이 캡과 극적 대비를 이룬다. 캡의 윗부분에 몽블랑 엠블럼을 넣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드러냈으며, 동화 속 여우의 대사를 새겨 <어린 왕자>에 대한 오마주를 표현했다.

3 Meisterstück le Petit Prince Doue Classique
딥 블루 컬러 배럴과 플래티넘 코팅 처리한 여우 패턴의 실버 캡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펜의 블루 컬러 보디와 대비를 이루는 플래티넘 소재의 빛나는 표면은 메탈 콘과 캡을 거쳐 금빛 별을 장식한 클립으로 이어진다.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