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5-22

[N pick!]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

언제 어디서나 당당함을 잃지 않는 10명의 특별한 여성이 피아제의 새로운 캠페인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1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올리비아 팔레르모.
2 뛰어난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콘스탄스 우.
3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를 착용한 배우 제시카 채스테인.

독창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 탁월한 기술력으로 사랑받는 하이엔드 워치 & 주얼리 메종 피아제가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공개했다.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Extraordinary Women)’이라 이름 붙은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여성에게 용기와 찬사를 보내기 위해 제작했다. 캠페인의 주인공은 각자 분야에서 특별한 커리어를 쌓으며 자신만의 스타일과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10명의 여성이다. 영화와 예술,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적을 쌓은 이들은 영상을 통해 자신만의 철학을 진솔한 목소리로 전한다. 소녀와 여성에게 원하는 것을 스스로 얻을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함이다.




4 피아제의 ‘특별한 여성들’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공효진.
5 공효진이 착용한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 18K 핑크 골드 케이스에 6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장착했다.

피아제의 아시아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공효진도 피아제의 행보에 동참했다.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두고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저서 <공효진의 공책>을 출간한 그녀이기에 이번 캠페인과 함께하는 여정이 더욱 기대된다. 그 외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스타일 아이콘이자 사업가 올리비아 팔레르모, 배우로서 수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시카 채스테인, 할리우드의 아시아계 배우 콘스탄스 우, 배우이자 프로듀서 신시아 에리보, 사업가이자 리얼리티 쇼 셀레브러티 시바 사파이, 아랍에미리트 출신 가수 발키스 파티, 레드 카펫 애드버커시(RAD) 공동 창립자 아리안 필립스와 카리너 마틴이 참여했으며, 그중 한 명인 중국의 비주얼 아티스트 첸 맨이 촬영을 맡았다. 이처럼 새 캠페인에서 피아제의 워치 & 주얼리와 함께 스타일을 완성한 커리어 우먼들은 앞으로도 모든 여성에게 끊임없는 응원의 메시지를 피아제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문의 02-3479-1802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