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less Icon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11-20

Timeless Icon

시대를 초월한 가치를 품은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마키즈 컷 사파이어 58개, 마키즈 컷 루비 14개, 브릴리언트 컷 사파이어 86개를 화려하게 세팅한 윙즈 오브 라이트 컬렉션 마제스틱 플러마지 워치.

PIAGET LIMELIGHT GALA COLLECTION
‘삶의 아름다움, 함께하는 기쁨, 화려함이 더해진 섬세함’을 표방하는 하우스의 가치와 “언제나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라”는 선구자 정신을 구현한 주얼 워치의 대명사.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은 하우스의 문화유산을 상징하는 예술 작품이자 워치메이킹 분야의 원석 같은 존재다. 올해로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려한 곡선 디자인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컷의 감각적 조합. 화려하면서 풍요롭던 1970년대 우아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 지금까지 메종의 상징이 되어온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에 대한 설명이다. 금세공과 젬 세팅 분야에서 수십 년간 갈고닦은 노하우와 뛰어난 장인정신으로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완성하기까지 175시간이 걸릴 만큼 고도의 기술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는 메종의 아카이브를 다채롭게 확장한다. 라임라이트 갈라 프레셔스 32mm 워치는 비대칭 베젤에 차보라이트와 다이아몬드를 매력적인 컬러로 그러데이션 세팅한 것이 특징이며, 청명한 그린 말라카이트를 세팅한 다이얼이 특별함을 더한다. 가닛의 꽃이라 불리며 희귀한 보석으로 취급되는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차보라이트는 완벽한 그러데이션을 위한 스톤을 확보하기까지 최소 수개월이 걸린다. 한편 황혼으로 물든 하늘과 열대림, 오아시스를 향해 날아오르는 상상 속 새의 날갯짓을 표현한 윙즈 오브 라이트 컬렉션의 마제스틱 플러마지 워치는 극도로 섬세한 깃털 장식과 무지갯빛 컬러가 이국적 조화를 이룬다. 놀라운 기술은 물론 화려하고 다채로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오직 한 피스만 제작해 극한의 아름다움엔 희소성이 따른다는 법칙을 드러낸다. 단순한 시계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는 라임라이트 갈라 컬렉션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3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핑크 골드 케이스와 아틀리에 장인의 손길을 거친 데코 팰리스 기법으로 섬세한 텍스처를 새긴 골드 브레이슬릿이 인상적인 라임라이트 갈라 프레셔스 26mm 워치.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브릴리언트 컷 차보라이트 12개와 브릴리언트 컷 사파이어 10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20개를 세팅한 라임라이트 갈라 프레셔스 32mm 워치.

 

에디터 한지혜(hjh@noblesse.com)
사진 피아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