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LIFESTYLE

Make Your Own Rest

  • 2019-07-01

사실 영화 같은 바캉스를 만드는 데에는 특별한 요소가 필요하지 않다. 온전히 몸과 마음을 내려놓는 휴식의 순간이 곧 힐링 영화의 한 장면이 되니까. 요가를 통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호텔을 찾아가는 것도 방법이다.

1 어덜트 풀에서 진행하는 플로팅 요가.
2 매일 밤 풀사이드 바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The Shilla Jeju
나를 위한 시간,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
“방전된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만이 진정한 휴식은 아니다. 지금, 여기에 집중하는 마음의 근력을 갖는 것이 진짜다.” 뇌 과학자 구가야 아키라의 <최고의 휴식>에 나오는 한 구절이다. 그는 스스로 내면을 돌보는 것이야말로 필요한 휴식이라 말한다. 그 방법 중 하나로 ‘명상’을 꼽았는데, 명상을 기반으로 한 요가가 현대인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우리 모두 같은 필요를 느끼고 있다는 방증일 것이다.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심신의 피로를 덜어내는 완전한 휴가를 위해 탄생했다. 해양 레포츠가 발달한 캘리포니아나 하와이에서 인기 있는 플로팅 요가는 패들을 발판 삼아 물 위에 뜬다고 해서 ‘스탠드 업 패들 요가’라고도 한다. 몸의 균형과 유연성을 향상하는 것은 물론,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동작을 수행하기에 일반 요가보다 3배 정도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 자신의 몸 상태에 고도로 집중하는 과정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의 일환으로 운영한다. 전문가의 지도 아래 매일 오전 8시부터 40분간 어덜트 풀에서 요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이 개장하는 오전 9시보다 한 시간 일찍 시작하기에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다. 제주 바다의 깊은 파도와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 잔잔한 새소리가 귓가를 맴돌면 마음이 한결 평온해진다. 이른 오전 시간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오후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5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선셋 요가’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호텔 전망대에 올라 요가를 수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을 마무리할 때쯤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석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해 하루의 훌륭한 마무리가 되어줄 것이다. 요가를 마친 뒤에는 석양으로 물든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는 일도 잊지 말 것. 단, 화·목·토요일은 선셋 요가를 운영하지 않는다.


3 패밀리 풀 전경 .
4 어덜트 풀에 자리한 딜럭스 카바나.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신라호텔의 3인 전용 패키지 ‘레이디스 홀리데이’를 추천한다. 패밀리 트윈 객실에 조식, 플로팅 요가 참여권, 투숙 중 1회에 한해 테라스 와인 파티나 루프톱 뮤직 파티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침을 플로팅 요가로 평화롭게 시작하고 저녁에는 신나는 파티로 마무리하는 이색 패키지다.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가까이에서 즐기고 싶다면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하는 루프톱 뮤직 파티에 참석해보자. 파티 입장객 모두에게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한 웰컴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음악 선곡에 따라 달라지는 화려한 무빙 라이트와 무제한 제공하는 생맥주가 흥겨운 여름밤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꿈꾸는 ‘힐링족’과 한여름의 축제를 꿈꾸는 ‘파티족’ 모두 만족할 만한 제주신라호텔에서 잊지 못할 휴가를 보내는 건 어떨까.
문의 064-735-5114

 

에디터 최별(choistar@noblesse.com)
사진 제공 제주신라호텔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