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MIDO UNIVERS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6-10

WELCOME TO MIDO UNIVERSE

완벽한 기술과 뛰어난 미학을 겸비한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

성수동 비컨스튜디오에서 열린 미도 TV 유니버스 2024 이벤트.

지난 4월 25일, 성수동 비컨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미도 TV 유니버스 2024’ 이벤트를 통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이 모습을 드러냈다. TV 모양 입구를 통과해 화려한 네온 터널을 지나자 마치 TV 속에 들어간 듯 환상적이고 비현실적인 공간에서 미도의 기념비적 워치가 속속 등장했다. 2023년에 출시된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새로운 모델을 비롯해 컬렉션의 역사적 타임피스, 90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1, 그리고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었다. 행사장에는 미도의 아시아 앰배서더, 배우 김수현이 참석해 빛나는 존재감으로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김수현은 미도 앰배서더로서 자부심을 드러내며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을 소개했다. “모던함과 역동성, 워치메이킹의 전통을 상징하는 매우 특색 있는 TV 모양 케이스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과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착용해 매우 친숙한 시계이기도 한데, 스포티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이 그 어떤 역할을 맡아 착용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탁월한 기술력과 정확성으로 50년 이상 헤리티지를 이어온 메종의 상징적 컬렉션 중 하나다. 최신 모델은 1970년대 빈티지 TV 모양에서 영감받은 쿠션형 케이스 형태와 12시 방향에 자리한 빅 데이트로 초기 모델의 디자인을 따르며 클래식한 품격을 그대로 계승한다. 세대를 거듭해 출시한 모델은 정교하고 섬세한 마감 기법과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적 변화를 꾀했다. 유려하게 다듬은 아이코닉한 쿠션 형태 케이스와 브러시드 마감 처리한 다이얼로 한층 슬림하고 모던한 실루엣을 연출했고, 40mm 크기로 선보인다. 한눈에도 균형미가 느껴지는 다이얼을 자세히 살펴보면, 부드러운 빛깔의 그러데이션을 적용해 오묘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매혹적인 그러데이션을 이루는 다이얼 위 핸드와 인덱스에는 화이트 슈퍼루미노바를 입혀 일상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파워리저브를 무려 80시간으로 끌어올린 칼리버 80을 장착했고, 자성이나 충격, 온도 변화에 강한 니바크론(Nivachron™) 하이테크 스프링을 장착한 밸런스 덕에 높은 자기장 환경에서도 영향을 받지 않는 탁월한 항자성을 갖췄다.





왼쪽 스틸 브레이슬릿에 블루 다이얼 버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 피스.
오른쪽 행사장에 참석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을 소개한 미도의 아시아 앰배서더 김수현.

 

에디터 이주이(jylee@noblesse.com)
사진 미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