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 호텔에서 만난 해외 여행의 향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8-19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만난 해외 여행의 향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준비한 해외 여행.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재현한 도심 속 발리를 만끽하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발리 인 더 시티 패키지.

채도가 두 톤은 높아진 듯한 새파란 바다, 지친 일상의 기억을 조각조각 분해하는 뜨거운 태양, 밤바람에 야자수잎이 사각대는 기분 좋은 소리. 휴양지의 추억을 곱씹으며 버티는 요즘. 약도 없다는 여행병에 기분 전환을 해줄 ‘발리 인 더 씨티’ 패키지를 처방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인도네시아 발리를 도심 한복판에 옮겨왔다. 발리의 에센스만 모아 객실뿐 아니라 레스토랑, 수영장까지 호텔 곳곳에서 이국적 정취를 향유할 수 있다. 발리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객실에서 묵는 하룻밤에 더해 인도네시아 인기 스낵과 발리 맥주 두 캔이 포함된 웰컴 어메니티와 발리 솝(neBali Soap)의 천연 비누 2종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웰컴 어메니티를 비롯해 할로발리(Halobali)의 사롱과 반다나 세트,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발리플로라 향수 30ml, 끌레드뽀 보떼의 키 래디언스 광채 트라이얼 샘플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플레이버즈는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인도네시아 고메 축제를 펼친다. 나시고랭, 사테릴릿, 아얌쁠라라 등 다채로운 음식을 맛보며 미식 여행을 떠나보자.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에 한해 인도네시아 지도와 현지 동물의 이미지를 담은 컬러링 페이퍼, 크레용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인트 레지스 발리 리조트의 실사를 인화한 대형 포토 월과 동물 인형으로 장식한 수영장도 꼭 누려볼 것. 낭만적인 리조트 풍경을 뒤로하고 유유자적 오수를 즐기는 한가로운 오후라니, 이곳이 곧 낙원이다.





싱그러운 녹음이 가득한 야외 테라스에서 우아한 바비큐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모먼츠 프로모션.





타마유라의 새로운 수장 유성엽 셰프가 제안하는 정통 일식 조찬 메뉴 3종.

선선한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 타임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 모보 바에서 캠핑을 떠난 듯한 해방감을 만끽하는 동시에 우아하게 테라스 바비큐를 경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모먼츠’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베이컨구이를 비롯해 소고기꼬치구이, 이베리코 항정살구이, 폭립구이와 콜드컷 모둠 등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 탄산음료 또는 주스 페어링을 제공해 더욱 청량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색다르게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으로 타마유라의 정통 일식 조찬 메뉴도 훌륭하다. 일본 교토의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기쿠노이 출신 유성엽 셰프가 타마유라의 진두지휘를 맡아 정통 일식 조찬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완도산 전복 세 마리를 넣은 전복죽, 특제 간장소스를 발라 익힌 남해산 붕장어덮밥, 성게 알을 듬뿍 올린 사프란밥을 한 상 차림으로 구성했다. 광어미소구이, 깨두부 등 아홉 가지 전채와 국물 요리로 더욱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282-6262

 

에디터 김윤영(프리랜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