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4-06

달콤한 봄

꽃놀이를 못 간다고 아쉬워하지 말자. 화사한 꽃 장식의 케이크를 받아 든 순간, 뜻밖에 봄을 마주할 수도 있다.

꽃으로 장식된 특별한 이니셜
키라키라키친

새로운 레시피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키라키라키친’은 케이크 주문 제작뿐 아니라 카페와 베이킹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한예슬, 태연, 이민정 등 연예인들의 생일 케이크를 제작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최근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숫자나 이니셜 모양의 타르트 위에 생화와 마카롱을 올려 만든 커스텀케이크. 원하는 숫자나 이니셜로 제작 가능하기 때문에 생일이나 기념일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달 전 예약이 필수일 정도로 주문량이 많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ADD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22길 37
바로가기 ▶ @kirakira_kitchen






앙금의 향기로운 변신
플레플레

떡 안에만 들어갈 거라고 생각했던 앙금이 화려하게 변신했다. 서울디자인케이크협회의 협회장이 운영하는 ‘플레플레’는 떡 케이크 위에 꽃 모양의 앙금을 올린다. 다양한 색깔의 앙금부터 떡까지 모두 매장에서 수작업으로 직접 만든다. 생화로 착각할 정도로 디테일이 놀라운데, 서로 잘 어울리는 꽃의 종류와 색깔을 고려해 디자인하면서도 한 가지의 꽃을 만들 때도 다양한 색감을 사용한다. 명화에서 받은 영감을 구현하는 디자인의 케이크와 보자기 모양으로 만든 떡 케이크가 특히 인기가 많다.
ADD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4길 54
바로가기 ▶ @fleurfleur_kr






향기로운 한 폭의 수채화
코이크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코이크’의 케이크는 정말 먹기가 아까울 정도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 호수와 들판, 하늘을 담아 한 폭의 수채화 같으면서도 동물과 사람은 입체적으로 만들어 생동감까지 전해진다. 요즘에는 화사한 꽃을 넣은 디자인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벚꽃 디자인에 대한 주문이 가장 많다. 반려견의 모습, 유년시절의 한 장면처럼 원하는 콘셉트로 주문도 가능하다.
ADD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9길 8
바로가기 ▶ @koike.official






눈이 부시게 화려한 꽃 향기
어써드

어써드의 시그니처 케이크는 수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생화를 가득 올려 우아하게 완성하는 것이다. 맥퀸즈와 까뜨린 뮐러에서 꽃을 배운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이 곳은 그날 가장 신선한 생화를 골라 꽃꽂이 하듯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꽃의 아름다움을 가장 부각시킬 수 있도록 제작하는 것이 특징. 케이크와 함께 꽃다발이나 꽃바구니를 주문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부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진주와 티아라 장식을 얹은 화려한 스타일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56
바로가기 ▶ @athird.flower.cake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