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Gold Story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2-26

My Gold Story

좋아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 그리고 배우 이민호와 나눈 특별한 골드 스토리.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에 마련된 울쎄라® ‘골드 스토리 데이’ 브랜드 이벤트.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지난 1월 27일, 울쎄라®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자신만의 골드 스토리를 찾아가는 여정인 ‘골드 스토리 데이(Gold Story Day)'에 <노블레스>를 초대했다. 이 행사는 글로벌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주최한 소비자 이벤트로, 행사 테마인 골드 스토리는 ‘좋아하는 것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의미한다. 새해를 맞아 취미나 운동 등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만족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방법을 발견하고, 나만의 골드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울쎄라®를 상징하는 브랜드 컬러인 골드로 꾸민 ‘2024 골드 스토리 이벤트’ 존에는 다양한 참여형 부스가 준비됐다.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골드빛 포토 존과 나만의 골드 스토리를 다짐하고 이를 간직하도록 한 포토 키오스크가 구성됐으며, 현장에서 전문 기기를 활용한 피부 나이 측정도 진행했다. 간편하게 피부 상태를 확인한 뒤 이와 관련해 강사와의 심층적인 상담이 이뤄졌고, 그 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러키 드로 이벤트도 펼쳐졌다.





울쎄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앰배서더 배우 이민호와의 토크 콘서트.

배우 이민호와 나눈 골드 스토리
이날 행사의 백미는 울쎄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앰배서더인 배우 이민호가 팬들과 진행한 토크 콘서트였다. 430여 석의 메가박스 2관을 가득 채운 배우 이민호와 팬들이 함께한 토크 세션에서는 근황부터 새해 계획,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과정과 뷰티 루틴, 그리고 취미를 즐기는 배우 이민호만의 골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주제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민호는 자신만의 골드 스토리를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관심을 갖고 주의 깊게 고민하고 있다며 “좋아하는 것을 찾으면 그 자체를 즐기게 된다. 지금은 자전거 타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 좋은 풍경을 보면서 바람을 맞으며 나만의 감성으로 감정을 해소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피부 관리 팁으로는 아무리 피곤한 날에도 꼼꼼히 클렌징하고, 잠자리에 들기 전 잊지 않고 팩을 한다며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이어 진정성 있는 배우 활동이 자신의 매력 포인트라고 전한 뒤 “일반적 기준에 맞춘 아름다움보다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10년 후 어떤 모습을 기대하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 있기를 희망한다며, 더욱 발전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울쎄라®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허가를 받아 전 세계 200만 이상 시술 건수를 기록한 강한 초음파 리프팅 기기다. ‘보이는 리프팅’이 가장 큰 특징인 울쎄라®는 특허 기술인 실시간 영상 장치를 활용해 시술자가 실시간으로 피부 두께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하고 안전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한다. 콜라겐 생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로 피부 속 정확한 지점을 자극하기에 리프팅 효과 면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포토 키오스크, 전문 기기를 활용한 피부 나이 측정기, 러키 드로 등이 준비된 체험 존.
포토 키오스크, 전문 기기를 활용한 피부 나이 측정기, 러키 드로 등이 준비된 체험 존.


멀츠 에스테틱스
멀츠는 미래의 아름다움을 위한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1908년 독일에서 시작해 116년 동안 피부과·신경과 영역에서 혁신적 연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왔을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환경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리 경영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또 고객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Confidence To Be’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이상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