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가을이 달아나기 전 입어야 할 재킷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10-26

정윤기’s Choice – 가을이 달아나기 전 입어야 할 재킷

'올드머니룩' 트렌드에 걸맞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상급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등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가을 재킷 6개를 소개합니다.






ALAÏA - BOLERO JACKET
알라이아의 볼레로 재킷은 굳이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시켜 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유려한 곡선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차분한 베이지 컬러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배가합니다. 칼라 리스 디자인으로, 셔츠와 함께 레이어링 룩을 완성해도 좋고, 몸에 딱 붙는 팬츠나 원피스와도 두루 잘 어울려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CELINE - CARDIGAN JACKET IN CURLY SHEARLING LAMBSKIN
일교차가 심한 요즘에 제격인 셀린느의 카디건 재킷. 가벼운 티셔츠에 착용해도 거뜬한 이유는 램스킨과 보기만 해도 따뜻한 시어링 장식을 더했기 때문이죠. 과하지 않은 골드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셀린느의 세심함이 느껴져 소장 가치 또한 높습니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쿨한 ‘가을 셀린느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ALEXANDER McQUEEN - DOUBLE-BREASTED BROKEN PINSTRIPE JACKET
이번 시즌 또 하나의 트렌드를 꼽으라면 ‘아워글라스 실루엣’입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과 잘록한 허리라인은 관능적인 보디 실루엣을 연출해 줍니다. 또한 짙은 네이비 컬러와 대비되는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하게 뻗어 있어 도회적인 매력을 배가합니다.






SOEUR - WINDSOR WOOL CROP COAT
군더더기 없는 멀끔한 디자인과 실루엣만으로 승부수를 던진 쉐르의 울 크롭트 재킷. 포근한 베이지 컬러와 독특한 포켓 장식을 통해 앙증맞은 실루엣이 인상적입니다.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룩을 완성시켜줄 아우터로, 이번 주말 단풍 구경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안성맞춤입니다.






ACNE STUDIO - SINGLE BREASTED SUIT JACKET
가을의 정취를 머금은 재킷을 꼽으라면 아크네 스튜디오의 싱글 브레스티드 슈트 재킷을 추천합니다. 정교한 테일러링에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해 클래식과 캐주얼 무드를 동시에 담은 타임리스 아이템입니다.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매 시즌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거예요.






TORY BURCH - KENDRA CARDIGAN
토리버치의 시그너처 켄드라 카디건을 소개합니다. 울 소재로 제작돼 보온성을 더했고, 실크 안감 처리로 부드러운 착용감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우아한 프렌치 크림 컬러에 네이비 라이닝 장식을 더해 배색의 미학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올드머니룩의 정수를 보여주는 카디건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보세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김혜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