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여름 모자 A to Z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5-31

정윤기’s Choice - 여름 모자 A to Z

뜨거운 태양 아래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책임질 완벽한 모자.






LOUIS VUITTON – UPTOWN CAP
루이 비통이 선보인 업타운 캡은 캐주얼한 블루 데님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자아냅니다. 플라워 모노그램을 크라운 중앙에 장식해 포인트를 주고, 챙 가장자리에 가죽을 덧대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죠. 톤 온 톤의 데님 셋업과 함께 매치해 진정한 ‘청청 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CELINE – TRIOMPHE BEACH WIDE BRIMMED HAT IN RAFFIA
다가올 바캉스 시즌, 단 하나의 모자를 꼽으라면 주저 없이 셀린느의 트리옹페 라피아 해트를 고를 거예요. 당장 해변으로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게 하는 이 모자는 여름철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인기 아이템인데요. 반듯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꼬임과 가장자리의 해진 프린지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 투명한 바다가 펼쳐지는 휴양지로 떠날 계획이라면 눈 여겨보세요.






TOM FORD – SMOOTH LEATHER VISOR
맑은 날씨가 계속되며 야외 스포츠 활동이 많아진 요즘. 톰 포드가 피부와 스타일 모두를 챙길 선바이저를 제안합니다.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로 우아함을 더했고, 메탈 스냅 버튼으로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입니다. 뒷면에 골드 컬러의 로고를 더해 세심한 디테일까지 챙겼습니다. 비치 웨어 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JACQUEMUS – LE BOB ARTICHAUT
해외 패션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이 모자! 바로 자크뮈스의 르 밥 아티초크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버킷 해트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챙은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는 효과까지 주는데요. 심플한 블랙부터 옐로, 핑크,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패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HERMÈS – Hat in printed cotton terry cloth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와 프랑스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보젤이 디자인한 패턴이 더해져 눈길을 끄는 에르메스의 테리 버킷 해트. 브랜드의 감성을 가득 담은 이 모자는 하나만으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코튼 소재로 관리도 용이합니다.






MAX MARA – ROBERT
막스 마라의 로버트 페이퍼 얀 모자는 시크한 블랙 컬러와 유려한 곡선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넓은 챙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배가하죠. 페이퍼 얀이라는 이름처럼 종이같이 얇고 가벼운 소재 덕분에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모양을 변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블랙 스퀘어 선글라스와 함께 착용해 진정한 프렌치 시크 룩에 도전해 보세요.






MASION KITSUNE – Vibrant Fox Head Bucket Hat
색다른 모자를 찾는다면 알록달록한 컬러 그러데이션과 귀여운 여우 로고가 더해진 메종 키츠네의 버킷 해트에 주목해 보세요. 얇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더운 여름철에 제격입니다. 무심하게 툭 눌러쓰는 게 멋! 그래픽 프린트가 더해진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매치해 쿨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세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차은향(c10@noblessedigital.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김혜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