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Your Summer!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07-20

Enjoy Your Summer!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제안하는, 이 여름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위쪽 타마유라 매장 입구.
아래쪽 타마유라 가이세키 룸.

일본에서 온 특별한 미식
일식당 타마유라에서 7월 6일부터 8일까지 단 3일간 스페셜 디너를 운영한다. 일본 현지에서 손꼽히는 일식 기업 우카이와 손잡고 대표 셰프 사사노 유이치로와 코스 요리를 준비한 것. 사사노 셰프는 여러 요리 스타일을 접목해 ‘타마유라 저니’와 ‘가이세키’ 두 가지 코스를 선보인다. 타마유라 저니 코스는 일본에서 수확한 고급 식재료, 제주의 최상급 자연산 해산물 등을 활용한 스시와 데판야키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도 시연, 4종 와인 페어링까지 포함해 일식과 와인의 탁월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가이세키 코스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우카이의 시그너처 두부 요리를 비롯해 각종 가이세키 요리와 음식 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일본 사케 3종을 페어링할 수 있는 구성.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타마유라 저니 코스와 가이세키 코스 각각 1인 기준 65만 원, 45만 원.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전 예약은 필수다.
문의 및 예약 02-6282-6268~70





위쪽 더 마고 그릴의 가든 허브 프로모션 메뉴.
아래쪽 마인드, 바디 앤 웰니스 패키지.

여름을 담은 다이닝
신선한 여름 제철 식재료와 그릴 요리를 다양하게 경험하고 싶다면 호텔 7층으로 향할 것. 그릴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더 마고 그릴에서 여름의 맛을 담은 ‘가든 허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런치와 디너 각각 5코스, 6코스로 아보카도와 허브가 어우러진 참치 타르타르, 그릴 해산물을 곁들인 초당 옥수수 수프, 최상급 투 플러스 안심 스테이크, 수제 디저트 등 다채로운 요리를 준비했다. 가격은 각각 14만 원, 22만 원이며 7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다이닝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싱그러운 식물과 꽃이 가득한 야외 JW 가든에 마련한 테이블을 이용해보자.
문의 및 예약 02-6282-6268~70

몸과 마음을 모두 챙기는 하루
호텔에서 편안하게 머물며 스스로를 돌보는 ‘마인드, 바디 앤 웰니스’ 패키지. 객실에서 스포츠용품 브랜드 밸런시스 또는 룰루레몬의 운동용품과 기구를 사용해 스트레칭,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바이탈 프로틴의 콜라겐 제품, 건강 스무디 등을 제공해 몸뿐 아니라 이너 웰니스도 챙길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호텔 내 마르퀴스 피트니스클럽의 스쿼시, 스크린 골프도 이용 가능하니 활발한 액티비티를 원한다면 참고할 것. 객실은 딜럭스 룸과 이그제큐티브 딜럭스 룸, 그리핀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객실에 따라 상이하며, 기간은 12월 31일까지.
문의 및 예약 02-6282-6282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