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랜선 여행의 즐거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5-14

유튜브 랜선 여행의 즐거움

몸과 마음이 행복해지는 여행을 유튜브 채널로 떠나본다.

뜨랑낄로
우주 최고 친화력으로 전 세계 어디를 가든 놀라운 친화력을 보여주는 유튜버 ‘뜨랑낄로’. 그의 유튜브 채널은 쉽게 갈 수 없는 각국의 깊숙한 로컬 골목은 물론, 처음 만난 현지인들과 단번에 베스트 프렌드가 되어 생기는 에피소드들로 매회 재미난 스토리 라인을 겸비한 해외여행 브이로그 채널이다. 보통 사람들이 가기 꺼려 하는 세계 곳곳의 로컬 골목을 누비며 그만의 예능적 콘텐츠까지 더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웃으며 즐길 수 있다.
추천영상 ▶
채널 바로 가기 ▶





샘 콜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앵글과 색감으로 모든 장면이 미장센인 유튜브 채널 ‘샘 콜더’. 120만 구독자를 보유했을 만큼 검증된 여행 유튜브 채널이다. 각국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선보이는 브이로그 채널이 아닌, 세계 곳곳의 대자연과 쉽게 접할 수 없는 풍경들을 샘 콜더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채널. 비행기도 쉽게 데려다줄 수 없는 세계 곳곳의 미지들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만날 수 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더불어 샘 콜더의 거침없는 아크로바틱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추천영상 ▶
채널 바로 가기 ▶





여행가 제이
코로나 시국에도 세계 곳곳을 누비며 드디어 459일간의 세계일주를 마치는 ‘여행가 제이’는 수더분하면서도 강단 있는 대한민국 청년의 세계일주 여행기를 그린 유튜브 채널이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여행 채널들이 국내 여행 혹은 채널을 잠시 중단한 것과 다르게 여행가 제이는 자가 격리까지 감수하며 끝까지 자신과의 약속을 지킨 인물. 조만간 459일간의 세계 일주의 마지막 콘텐츠를 앞두고 있는 만큼 그동안 그가 기록한 세계 곳곳의 이야기를 정주행하며 가장 따끈따근한 해외여행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추천영상 ▶
채널 바로 가기 ▶





버드모이
새 모이라는 귀여운 이름과 다르게 여자도 혼자서 캠핑과 차박을 즐길 수 있다며 다양한 캠핑 여행기를 선보이는 ‘버드모이’는 흔히 말하는 ‘채널 떡상’만을 앞두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캠핑을 위한 다양한 현실 팁은 물론, 최근 트렌드로 급부상한 차박을 위해 다양한 자동차로 직접 체험해보며 생생한 후기까지 전달한다. 그야말로 나만 알고 싶지만, 한편으로는 더욱 유명해지기를 바라는 앙증맞은 여행 유튜브 채널인 것! 채널 초창기 과감히 직장을 퇴사한 후 떠난 세계 일주 여행기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콘텐츠다.
추천영상 ▶
채널 바로 가기 ▶





PAV 360
생생한 VR로 마치 실제 해외여행 중인 것만 같은 착각을 선사하는 ‘PAV 360’은 누군가의 여행기 대신 세계 유명 관광지들을 나 자신이 직접 거니는 것만 같은 영상미를 가진 채널이다. 생동감 넘치는 360도 VR 앵글로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준다. 누군가 기록한 여행기를 보는 것도 좋지만 실제 여행을 떠난 것만 같은 생생함이야말로 지금 시기에 가장 절실한 콘텐츠가 아닐까? 10분 남짓 한 시간으로 세계 곳곳을 누빌 수 있다니 구독을 망설일 이유가 없다.
추천영상 ▶
채널 바로 가기 ▶





파일럿튜브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서 경험하는 여행의 순간보다 여행을 떠나기 위해 비행기에 오르는 순간을 그리워한다는 사실! 이러한 갈증을 해소해 줄 유튜브 채널이 있다. 바로 실제 파일럿이 운영하는 ‘파일럿튜브’. 조종석에서 담은 푸른 하늘은 물론, 이착륙 시 짜릿한 느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미 입소문을 타며 매일 같이 구독자가 오르는 중. 비행기 안에서 늘 궁금했던 조종석의 모습은 물론, 백색 소음으로 잠들기 전 ASMR처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해외여행에서 비행기 타는 순간이 가장 좋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채널!
추천영상 ▶
채널 바로 가기 ▶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각 유튜브 채널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