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8 BEAUTY

THE GREENISH VIBE

  • 2018-07-10

여름이면 생각나는 그 향수.

1 페루산 발삼을 더한 독특한 시트러스 향의 쉬르 라 루트 오 드 퍼퓸, 폭풍우가 지나간 대지의 기운을 표현한 오라쥬 오 드 퍼퓸 모두 Louis Vuitton.


2 고목으로 가득한 깊은 숲속의공기가 느껴진다. 나무, 이끼, 흙 등 숲의 향을 담은 휠 오 드 퍼퓸 Ae–sop.
3 고베티베르 에센스의 함량이 높아 특유의 신선하고 시원한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베티베 엑스트라오디네르 오 드 퍼퓸 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
4 은은한 삼나무 향에 상쾌한 감귤 향을 더했다. 오래된 일본 정원의 정제된 우아함을 표현한 오에도 오 드 뚜왈렛 Diptyque.



5 울창한 베티베르 나무숲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느껴진다. 부드럽고 포근한 잔향이 매력적인 오리지널 베티베 Creed.
6 부드러운 꽃향기를 더한 시트러스 향조의 아쿠아 유니버셜 포르테 오 드 퍼퓸, 물의 상쾌함을 표현한 아쿠아 셀레스티아 오 드 뚜왈렛 모두 Maison Francis Kurkdjian.



7 이탈리아 동부에 위치한 아말피 해변의 전경을 표현했다.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조의 만다리노 디아말피 아쿠아 오 드 뚜왈렛 Tom Ford Beauty.
8 산속의 맑고 상쾌한 공기를 연상시키는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물이라는 의미의 로 오 드 퍼퓸 Serge Lutens.
9 선선한 나무 향이 숲속의 평온함을 선사한다. 그린, 그린, 그린 앤… 그린 오 드 퍼퓸 Miller et Bertaux by Maison de Parfum.

 

에디터 정진원 사진 김흥수 어시스턴트 정관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