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AY. 2017 FASHION

호화의 극치

  • 2017-04-27

홍콩의 심장, 센트럴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베르사체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번쩍이는 금빛 파사드의 자태가 새로운 랜드마크를 예견하게 한다.

신비로운 골드 컬러로 뒤덮인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내로라하는 패션과 주얼리 브랜드의 각축전이 벌어지는 거리지만, 새로운 베르사체 플래그십 스토어의 압도적인 화려함은 쉽사리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독보적이다. 지난 3월 31일 그랜드 오프닝을 확인하기 위해 에디터는 홍콩을 방문했다. 행사에 참석하려는 인파로 북적이는 금빛 파사드 앞을 헤치고 골드바를 연상시키는 문을 들어서니 특유의 역동적이며 화려한 기운과 열기가 출렁였다. 이탈리아에서 채석한 피오르 디 보스코(fior di bosco) 대리석이 펼쳐진 바닥과 황동색 집기가 어우러진 공간은 이탤리언 특유의 호화로운 감성을 세련되게 드러냈고, 2개 층으로 나뉜 총 200평의 매장은 그 규모답게 베르사체의 이름을 내건 대부분의 컬렉션을 담고 있었다.






1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완성한 뉴 팔라조 엠파이어 백. 상징적인 메두사 머리 장식이 눈길을 끈다.  2 배우 장첸과 베르사체의 아티스틱 디렉터 도나텔나 베르사체

남성과 여성 의류와 백, 슈즈, 액세서리 섹션은 물론 하이 주얼리를 위한 방, 메두사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홈 컬렉션, 할리우드 스타들의 레드 카펫 스타일을 대표하는 아틀리에 컬렉션의 드레스 전시까지!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컬렉션이 아시아 최대 규모로 그 위용을 드러냈다. 오프닝 행사 직후, 한 대형 스튜디오에서는 2017년 F/W 여성 컬렉션 런웨이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 남성과 여성 패션쇼를 진행했다. 컬렉션 쇼 피날레 무대에 등장한 아티스틱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로 인해 쇼장의 분위기는 더욱 후끈해졌고, 이어진 애프터 파티에서 화려한 밤은 더 깊고 진하게 저물어갔다.






3,4 여성과 남성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스토어 내부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