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공개된 셀럽들의 웨딩 사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05

2년 만에 공개된 셀럽들의 웨딩 사진

안야 테일러 조이부터 손예진, 현빈까지. 결혼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안야 테일러 조이
뱀파이어의 결혼식을 연상하게 하는 웨딩 사진 속 주인공은 바로 모델이자 배우인 안야 테일러 조이와 뮤지션 말콤 맥레이! 안야 테일러 조이는 “2년 전 만우절에 저는 뉴올리언스에서 가장 친한 친구와 비밀리에 결혼했습니다. 그날의 마법은 나를 이루는 모든 세포들 안에 영원히 남아있을 거야.”라며 결혼 2주년이자 1주년이기도 한 날짜에 맞춰 로맨틱한 멘트와 함께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오래된 벽 장식 앞에 베일을 길게 늘어트리고 찍은 사진과 심장 모양의 케이크를 먹는 영상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연출되어 더욱 특별해 보이기도 한다.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신부의 웨딩드레스도 화제! 안야 테일러 조이는 새와 꽃 패턴의 자수가 수놓아진 베이지 컬러의 디올 커스텀 드레스를 입으며 웨딩 룩을 완성했다.







손예진, 현빈
지난 2022년,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손예진과 현빈도 결혼 2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결혼사진 속 손예진의 웨딩 룩은 두 착장 모두 베라왕 드레스. 현빈은 웨딩 소식을 전했을 시기, 톰 포드 뷰티 최초로 아시아 퍼시픽 향수 홍보대사로 활동을 했기에 톰 포드의 화이트 컬러 턱시도로 세련된 웨딩 룩을 완성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로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었던 만큼, 이번 결혼 2주년 기념사진 공개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셀럽 SN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