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ING FOR AUTUMN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10-19

FALLING FOR AUTUMN

정신없이 달려도 여전히 그리운 건, 여정을 함께하는 애마가 떠난 그녀의 실루엣과 닮았기 때문은 아닐는지.

Maserati MC20
마세라티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재정립하는 상징적 모델. 외관에서부터 우아함과 스포티함, 개성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MC20의 심장은 새로운 마세라티 이중 연소 기술을 적용한 V6 3.0리터 네튜노 엔진으로, 630마력의 최대출력과 73.4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최고 사용 편의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GT 모드, 트랙 주행에 이상적인 스포츠 모드, 극강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도전적 핸들링을 경험 가능한 코르사 모드 등 총 다섯 가지 주행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MC20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터틀넥 톱, 가죽 소재 재킷과 팬츠, 부츠 모두 TOD'S, 워치 LONGINES





BMW M3 competition sedan
BMW M을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 모델. 뉴 M4 GT3 레이싱카와 동일한 환경에서 개발한 M 트윈 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엔진이 폭발적 가속을 실현한다. 전용 냉각시스템과 모터스포츠 전문성이 투입된 오일 공급 시스템은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엔진을 안정적으로 관리한다. 민첩한 조향과 정교한 핸들링의 근거는 앞뒤 50 대 50 무게 배분, 낮은 무게중심, 넓은 윤거, 엔진룸 및 차축의 각종 스트럿과 보강 패널 등에 있다. 스포츠 주행을 위한 트랙 모드 실행 시 전자 장비와 음악,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비활성화해 모든 감각을 운전에 집중하게 한다.





Mclaren Artura
맥라렌의 미래를 보여주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맥라렌의 디자인 철학을 계승해 낮은 노즈, 캡 포워드, 높은 테일 스탠스 등 순수한 슈퍼카 고유의 공격적 외관을 갖췄다. 맥라렌의 초경량 아키텍처 MCLA를 최초로 적용해 건조 중량이 1395kg에 불과한 점도 맥라렌답다. 신형 3.0리터 V6 트윈 터보엔진에 95마력 전기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초 만에 도달하게 해준다. 최대 31km 순수 전기 주행으로 조용한 도심 드라이빙이 가능한 것도 아투라의 장점이다.

화이트 컬러 블루종 DIOR Men





Bentley Continental GT Azure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다이내믹함을 겸비한 그랜드 투어러, 컨티넨탈 GT. 특히 아주르는 고유의 분위기와 최상의 편안함에 집중한 모델이다. 프런트 범퍼 하단에 아주르 전용 브라이트 크롬 범퍼 그릴, 컨티넨탈 GT에 최초로 적용한 22인치 아주르 전용 유니크 디자인 휠이 우아한 외관을 완성한다. 우아함 속에는 강력한 힘이 도사리고 있다. 4.0리터 V8 트윈 터보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은 제로백 4초, 최고속도 318km/h의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전자식 액티브 롤링 컨트롤 시스템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를 탑재해 정교한 핸들링과 고속 안정성, 승차감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최상의 주행 감각을 제공한다.

슬리브리스와 스웨이드 소재 코트와 팬츠 모두 FERRAGAMO

 

에디터 황제웅(jewoong@noblesse.com) 사진 이성연(studio643)
모델 마르첼로(Marcello)
헤어 & 메이크업 강다슬
패션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