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는 오픈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05-25

시선을 사로잡는 오픈카

오픈카는 어떤 사람이 타는 걸까? 약간의 불편함은 기꺼이 감수하는, 무엇보다 쏟아지는 시선을 즐길 줄 아는 멋쟁이일 것.

Porsche 911 Edition 50 Years Porsche Design
포르쉐 디자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 현행 992세대 911 타르가 4 GTS를 기반으로 클래식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포르쉐 911을 디자인한 F. A. 포르쉐가 디자인한 최초의 포르쉐 디자인 제품 ‘크로노그래프 1’이 연상되는 블랙 컬러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틴 마감 처리한 플래티넘 컬러를 적용한 타르가 바(bar), 대조되는 색상으로 제공되는 ‘포르쉐 디자인’ 데커레이션 필름, 리어 리드 그릴 슬랫에 부착한 ‘포르쉐 디자인 50주년 에디션’ 배지 등이 특별함을 더한다.
셔링 디테일 드레스 GIVENCHY, 메탈 이어 커프와 이어링 모두 ALEXANDER McQUEEN, 메탈릭 핫 핑크 스틸레토 힐 GIANVITO ROSSI.





Lexus LC 500 Convertible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컨버터블 실루엣’을 컨셉으로 디자인한 모델. 쿠페처럼 낮게 자리한 전면 펜더와 세련된 사이드라인, 트렁크 뒤쪽으로 갈수록 높아지는 후면 실루엣이 운전자를 감싸는 듯하다. 소프트톱 루프는 3단계로 리듬감 있게 개폐되는 접이식 메커니즘이 특징이며, 시속 50km 이하에서 15초 만에 작동한다. 5.0리터 자연흡기 V8 가솔린엔진은 477마력의 최대출력, 55.1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해 날카로우면서도 우아한 주행을 실현한다.
파워 숄더 디테일 후드 크롭트 톱과 팬츠, 스퀘어 이어링, 체인 브레이슬릿, 우드 브레이슬릿 모두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메시 소재 오픈 핑거 글러브 GUCCI.





Ferrari SF90 Spider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슈퍼카. 최대출력 780마력의 V8 터보엔진과 총 220마력의 3개 전기모터 조합으로 1000마력을 발휘한다. 강력한 성능을 다루기 위해 사륜구동을 채택했으며, 섀시와 차체는 탄소섬유 등 고성능 소재를 적용하고 구동계의 중량·무게중심을 낮춰 제로백 2.5초의 경이적 성능을 구현했다. 페라리의 상징인 접이식 하드톱은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하며, 고속 주행에도 변형되지 않는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레드 페이턴트 레더 코트와 사이하이 부츠 모두 AMI, 4G 프레임 선글라스 GIVENCHY, 메탈릭 카프스킨 클러치백 CHANEL.





MINI JCW Convertible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정체성과 경쾌한 주행 성능을 대변하는 ‘고-카트 필링(go-kart feeling)’을 가장 뚜렷이 선사하는 모델에 오픈 에어링의 짜릿한 즐거움을 더했다. 최대출력 231마력, 최대토크 32.6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 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6.5초 만에 도달한다.

BMW M4 Competition M xDRIVE Convertible
초고성능 쿠페 BMW M4의 오픈톱 모델. 최대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를 발휘하는 M 트윈 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엔진과 사륜구동 시스템 M xDrive를 탑재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3.7초. M xDrive 시스템은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한 전환이 가능하며, 뒷바퀴 좌우에 전달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이 기본 적용되어 M 특유의 운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데님 셔츠와 팬츠, 골드 네크리스, 스퀘어 체인 백 모두 BALLY, 후프 이어링 LOUIS VUITTON, 볼드한 골드 브레이슬릿과 우드 브레이슬릿 모두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메탈릭 골드 뮬 GIUSEPPE ZANOTTI.

 

에디터 황제웅(jewoong@noblesse.com), 김유정(인턴)
사진 최민석
모델 카일리(kailee)
헤어 최서형
메이크업 성지안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