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허니문 플레이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12-05

K-허니문 플레이스

해외보다 더 멋진 국내 신혼 여행지! 우리나라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호텔&리조트를 소개한다.

설해원
너무 멀지 않은 곳에서 해외여행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동해 바다와 설악산을 품은 이색 온천 리조트 ‘설해원’을 주목하자. 양양국제공항관광단지에 자리한 설해원은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사우나와 수영장, 노천 온천 시설을 갖췄다. 객실에는 온천수가 흐르는 저쿠지와 풀을 마련해 투숙객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신혼부부를 위한 프라이빗한 빌라 타입 콘도인 마운틴 스테이는 건축가 양진석이 설계한 공간으로, 모던하면서도 자연적인 컨셉이 시선을 끈다. 마운틴 스테이의 모든 객실은 히노키 자재를 사용해 편백 향이 은은하게 감돌고, 설악산과 태백산맥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동해안에서 실려오는 해풍으로 리조트 전체에서 맑은 공기가 흐른다.
주소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공항로 230
홈페이지 www.seolhaeone.com
문의 033-670-7700





올모스트홈 스테이 하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에서 선보인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지방 소도시의 삶과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단순히 머무르는 것을 넘어 지역의 맛과 멋, 즐거움을 체험하며 일상의 여유를 되찾도록 꾸민 것이 특징. 섬진강 물길과 이어진 곳 중 가장 너른 땅에 펼쳐진 자연이 계절마다 경관을 달리하며 마음을 안정시킨다. 가정집 거실처럼 꾸민 환영재라는 컨시어지 공간에서는 볕이 잘 드는 통창 너머로 대나무 숲이 보이고, 웰컴 티로 제공하는 하동 녹차를 맛보며 로컬 마켓 상품도 둘러볼 수 있다. 또 연하재・화람재・일영재・월영재 등으로 구성한 객실에서는 지리산 기슭 위로 흘러가는 구름이나 산줄기 따라 느지막이 물드는 노을처럼 환상적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하동 식재료로 만든 조식 녹차라테와 발효빵, 감자 샐러드 샌드도 꼭 먹어볼 것.
주소 경남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길 75
블로그 blog.naver.com/almosthome_stay
문의 055-882-5094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
평소 열심히, 바쁘게 일한 이들에게 그나마 긴 휴식이 주어지는 때가 바로 허니문. ‘코사이어티 빌리지 제주’는 ‘일과 일상의 균형’이라는 메시지 아래 한적한 자연 속에서 여유를 누리는 경험을 제공한다. 빌리지가 자리한 송당리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많은 휴가지인 제주에서도 바닷가가 아닌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다. 투숙객이 이용 가능한 스테이는 총 여섯 동으로, 각각의 공간은 복층 구조로 이뤄져 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커다란 나무와 너른 들판 너머 겹겹이 둘러싸인 푸른 오름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빌리지 뒤편으로 펼쳐지는 산책로와 벌판은 제주의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힐링 스폿으로, 일상에 지쳐 조용히 자연을 즐기고 싶은 허니무너에게 추천한다.
주소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656
홈페이지 cocietyvillage.co.kr
문의 064-782-4994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
여름에 결혼할 예정인 커플이라면 2022년 여름 제주도 서귀포에 오픈하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에서 허니문을 즐겨보자. 제주의 땅과 하늘, 바다를 리조트 안에 고스란히 품은 이곳은 웅장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휴양지다. 범섬을 마주 보는 해안 절벽 위에 자리 잡은 압도적 위치와 드넓은 바다 절경이 매력적이며, 건축가 빌 벤슬리가 제주의 농업과 어업에서 받은 영감을 객실과 리조트 곳곳에 풀어놓았다. 객실은 원목 가구와 옐로 톤 인테리어로 단장해 따스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 리조트 내 다이닝은 제주 본연의 맛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본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 식재료 위주로 레스토랑과 바 메뉴를 구성했다. 피로가 쌓인 신혼부부를 위해 대규모 온천과 실내・외 수영장, 스파 등도 갖췄다. 온천수를 이용한 바데 풀과 인피니티 풀도 있어 완벽한 힐링이 가능하다. 호텔의 그랜드 볼룸 역시 건축가의 디자인을 반영해 채광이 좋은 탁 트인 공간으로 만든다고 하니 허니문뿐 아니라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생각하는 커플이라면 고려해볼 것.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호근동(2022년 오픈 예정)





포도호텔
제주의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한 송이 포도처럼 보인다는 데서 이름 지은 ‘포도호텔’은 건축가 이타미 준의 건축 철학이 녹아들어 자연과 하나가 되는 공간이다. 제주의 자연과 한국미를 반영한 객실은 하나하나가 포도송이처럼 연결되어 있으며, 공간 곳곳에 하늘을 향해 난 창과 테라스가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머무는 동안 포근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풍수를 고려해 호텔을 디자인했으며,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에 효과가 탁월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휴식을 보장한다. 프라이빗 럭셔리 요트와 노블 승마 등 레저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특히 요트 프로그램은 선착장까지 제공하는 의전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요트에서 여유 있게 와인을 음미하면서 돌고래가 유영하는 모습과 산방산, 차귀도 등 주변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노블 승마는 서양 말 품종인 서러브레드는 물론 제주 한라마까지 원하는 말을 선택해 단독으로 실내・외 승마 체험이 가능하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천리 산 62-3
홈페이지 www.thepinx.co.kr
문의 064-793-7000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전북 고창에 자리한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는 자연에서 얻은 나무와 돌로 농원의 커다란 헛간을 개조한 공간으로, 텃밭과 테라스에서 따스한 팜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푸른 대지 위로 농촌 풍경이 펼쳐져 야외 웨딩 베뉴로도 주목받고 있다. 햇살이 비추는 온실에서 예식을 올린 후 작은 창이 난 방에서 쏟아지는 별을 감상하면 된다. 여름엔 자연 속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숲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에 더위를 식히면 지상낙원이 따로없다. 툇마루가 연상되는 테라스룸과 단체 룸 등으로 구성된 빌리지 외에 자연과 더 가까이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농부의 쉼터에 방문한 듯 고즈넉한 시간을 선사하는 파머스글램핑을 추천한다. 주소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홈페이지 www.sanghafarm.co.kr
문의 063-563-6611

 

에디터 심예빈(프리랜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