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소파 쇼핑 가이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5-08

슬기로운 소파 쇼핑 가이드

완벽한 기능에 뛰어난 마감까지 갖춘 소파를 찾고 있다면 다음 체크 리스트를 꼼꼼하게 확인해 보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우리의 일상이 소파를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다. 넷플릭스를 감상할 땐 훌륭한 영화관이, 재택 근무를 할 땐 편안한 업무 공간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다. 독서 의자이자 아이들의 놀이터, 홈 카페, 영화관으로 다양하게 변신하는 소파를 특히 깐깐하게 골라야 하는 이유다.
1880년 면직 회사 글렌 레이븐 (Glen Raven)으로 시작한 선브렐라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낙하산 직물 생산을 주도하고, 팬티 스타킹이 발명되기 전 그의 원조격인 ‘팬티 레그스(Panti-Legs)’를 선보이며 패션직물 산업을 이끌어 왔다. 닐 암스트롱이 달 표면에 꽂은 미국 국기도 글렌 레이븐의 선브렐라 직물로 잘 알려져 있다. 이후 보트, 테라스, 실내 장식을 위한 직물로 생산되며 가구, 주거 인테리어, 그늘 및 해양 응용 분야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선버리 리빙(Sunbury Living)을 통해 세계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는 선브렐라 패브릭으로 제작된 소파를 만날 수 있다.




Check List 1.
시간이 지나도 색감이 변함 없는가?

선브렐라 섬유는 거친 야외 환경에서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디자인이 아름답도록 고안됐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나도 색이 바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염색 과정을 거친 섬유는 직물의 표면만 염색돼 시간이 지나면서 쉽게 변색되는 반면 선브렐라 섬유는 고성능 안정성 염료를 중심부까지 염색하는 공법으로 오랜 시간이 흘러도 원래의 색상을 유지한다.




Check List 2.
가족들의 건강에 무해한가?

소파는 아이들이 뒹굴며 노는 공간이기에 인체에도 무해해야 한다. 특히 호흡기와 면역계, 신경계가 발달중인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오염물질에 감염이 쉽기 때문이다. 선브렐라의 패브릭은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안전 규격 인증 기관 UL로부터 ‘그린가드 골드’를 획득해 안심할 수 있다. 그린가드 골드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최고 등급으로 어린이와 노인이 생활하는 학교 및 의료 시설에서 사용이 적합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패브릭 표면은 세균이나 곰팡이균이 자라지 않도록 항균 처리까지 해 가족의 건강까지 지킬 수 있다.




Check List 3.
세척과 관리가 쉬운가?

소파에 음료를 쏟거나 음식물을 흘려도 문제 없다. 선브렐라의 모든 패브릭은 나노 코팅을 해 액체가 잘 스며들지 않을 뿐 아니라 손쉽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훌륭한 디자인은 보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기능성도 뛰어나야 한다’는 것이 선브렐라의 철학. 인테리어를 살리는 미감, 오래 머물고 싶은 편안함, 호흡기와 피부에 무해한 쾌적함 3박자를 갖춘 소파를 찾고 있다면 선버리 리빙을 방문해 보자. 당신이 소파에 기대하는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 선버리리빙 파주쇼룸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121, C동 1, 2층 선버리리빙
월~일요일, 10am – 7pm
031-945-6777
바로가기 ▶ https://sunbury.co.kr/

 

에디터 김희성(alice@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