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침구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19-03-11

세상에서 가장 비싼 침구는?

양질의 수면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몇천만 원을 소비하는 시대다. 셀레브러티와 운동선수, 신혼부부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키는
하이엔드 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함께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침구는 하이엔드 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추신수 에디션’이다. 가격은 서울의 작은 아파트 한 채와 맞먹는 3억2000만 원. 크라운구스의 제품들은 대부분 수 백만원부터 수 천만 원을 호가하는 비싼 가격임에도 최근 셀레브러티와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상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양질의 수면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슈퍼리치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크라운구스는 최고급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예술가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하고 있다.




모든 라인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크라운구스의 첫 번째 특징은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침구 색깔부터 원단 종류, 중량, 재봉 방식, 디자인까지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으며, 폴란드와 헝가리, 캐나다, 아이슬란드 등 여러 국가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자재 원산지도 선택 가능하도록 구비했다. ‘추신수 에디션’도 메이저리거 추신수가 비스포크 서비스를 의뢰해 만든 것. 크라운구스는 그를 위해 영국과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하는 아이더다운 충전재와 독일제 실크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맞춤 침구를 제작했다. 더불어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수면 패턴, 인테리어를 모두 고려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기도 하니 체크해보자. 예술적 도전을 지속적으로 시도하는 크라운구스는 다양한 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활용한 ‘Overlap of Meaning’ 침구 세트와 미술 작가 황주현과 협업해 만든 ‘Oblivion’ 등을 선보이며 동시에 아티스트의 작품을 침구류에 새기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아티스트를 선정하면 해당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신혼부부라면 마치 호캉스를 온 듯 집 안에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호텔 컬렉션’을 눈여겨보자. 배스로브, 구스다운 부츠, 파자마, 블랭킷, 테이블 매트와 같이 다양하고 모던한 디자인 제품으로 구성한 호텔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으며,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특수 공법을 적용한 보드라운 프리미엄 코튼으로 제작한 배스로브는 여러 번 세탁해도 뻣뻣해지지 않고 오랜 시간 부드러움이 지속된다.
< 노블레스 웨딩 >과 크라운구스가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혼집 욕실 필수 아이템인 배스로브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노블레스닷컴에 로그인한 뒤 관심 있게 읽었던 노블레스 웨딩 기사 URL과 그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로브를 증정한다. 비회원은 신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에디터 신지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