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OF MODERN PEOPL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4-23

BEAUTY OF MODERN PEOPLE

봄이 오면 늘 따라오는 각종 오염 요소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는 법.

안티폴루션 리추얼 첫 단계, 클렌징
외부 환경오염 요소는 피부의 타고난 보호 시스템을 파괴해 건조하고 칙칙해 보이게 한다. 특히 미세먼지와 입자가 작은 중금속 공해 물질은 초기 노화를 촉진하고 피부 생태계 불균형을 초래해 최근 심각한 스킨케어 고민 중 하나로 대두되었다. 무엇보다 깨끗한 클렌징, 특히 모공 속 아주 작은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안티폴루션 전용 클렌저가 필요한 이유다.





왼쪽부터 FRESH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 피부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이 모공을 정화하고 피붓결을 개선한다. CLÉ DE PEAU BEAUTÉ 미셀라 클렌징 워터 네오 미셀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속 불순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만 남겨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SWISS PERFECTION 셀룰라 퓨리파잉 젤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활성산소에 대응하는 힘을 길러준다. DR. BARBARA STURM 슈퍼 클렌징 크림 글리칸 성분이 미세먼지를 깨끗이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중금속 및 기타 환경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DIOR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쉬어 글로우 SPF50+/PA++++ 화이트 로즈 추출물과 로즈 드 그랑빌 수액,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피부 보호는 물론 노화 징후까지 케어한다. LA PRAIRIE 쎌루라 스위스 UV 프로텍션 베일 SPF50 피부 보호 효과와 트리트먼트 효능을 하나로 합친 산뜻한 포뮬러의 자외선 차단제. POIRET 브왈 파흐풰 SPF50+/PA++++ 멀티 프로텍션 크림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CLARINS UV 플러스 자외선,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각종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끈적임 없는 오일프리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도시 공해로부터, 스마트 프로텍션
환경오염·자외선 등 외부 환경 스트레스는 징후가 즉각적으로 나타나지는 않지만, 피부의 자연 방어 체계를 고갈시켜 결국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들고 조기 노화를 촉진한다. 이러한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전, 도시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집 밖으로 나설 때는 초강력 방어 전략으로 매일 공격받는 피부를 보호할 것. 끈적이는 텍스처는 먼지가 달라붙기 쉬우므로 산뜻하고 가벼운 피니시의 제품을 고르자.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AĒSOP 다마스칸 로즈 페이셜 트리트먼트 열 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비타민 A·E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한다. LA MER 에센셜 토닉 라 메르만의 독자적 성분 미라클 브로스™를 함유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컴포팅 퍼먼트를 포함해 예민해진 피부를 다스린다. CHANTECAILLE 매그놀리아, 재스민 앤 릴리 힐링 에멀전 극도로 민감하고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를 가라앉힌다. AP BEAUTY M.D.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차세대 밴디지 텍스처는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도록 특수 설계된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피붓결을 따라 밀착돼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예민한 피부를 위해, 미니멀 뷰티
자연 방어 체계가 무너지면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서 피부는 건조해지고 모공이 넓어지며 피붓결이 거칠어진다. 이때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빠른 개선을 기대하기보다는 한껏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는 것이 먼저다. 바르는 행위조차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을 추천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오아랑 모델 사바나(Savannah)
헤어 박은총
메이크업 오미영
어시스턴트 김다빈(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