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봄맞이 ‘로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3-01

정윤기’s Choice – 봄맞이 ‘로퍼’

클래식한 매력의 ‘로퍼’는 봄이 되면 찾게 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다가올 봄을 위한 신상 로퍼를 찾고 있다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엄선한 7가지 로퍼를 눈여겨보세요.








TOM FORD – STAMPED CROCODILE LEATHER WHITNEY LOAFER
볼드한 골드 체인이 포인트인 톰 포드의 로퍼. 정교한 크로커다일 패턴과 날렵한 셰이프가 도회적인 매력을 한껏 배가합니다. 다가올 봄, 트렌치코트와 매치해 시크한 커리어 우먼으로 거듭나 보세요.






VANESSA BRUNO – SILVER LEATHER LOAFER
고급스러운 광택과 감각적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네사 브루노의 로퍼를 소개합니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에 소가죽을 사용했으며, 안정적인 굽 높이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LOUIS VUITTON – ACADEMY LOAFER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선보이는 루이비통의 아카데미 로퍼는 보이시한 스타일링에 제격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금장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이번 2024년 S/S 시즌 트렌드인 버뮤다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스프링 룩을 완성해 보세요.






JIMMY CHOO – ADDIE LOAFER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컬러 조합입니다. 지미추의 에디 로퍼는 이러한 컬러 배색을 적극 활용해 클래식한 실루엣을 완성했는데요. 시그너처 JC 엠블럼을 더해 지루함까지 달래주는 섬세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FENDI – BAGUETTE WHITE LOAFERS
한 층 따뜻해진 날씨에는 왠지 밝은 컬러 옷이 입고 싶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 함께 매치하기 좋은 로퍼로, 펜디의 바게트 로퍼를 추천합니다. 발등 중앙에 자리한 금장 로고 장식으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캐주얼한 데님 팬츠에 매치한다면 청량한 봄의 무드를 자아낼 수 있을 거예요.






GUCCI – HORSEBIT PLATFORM LOAFER
높고 두툼한 플랫폼이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구찌의 홀스빗 플랫폼 로퍼 버건디 버전을 추천합니다. 발등을 덮는 기장의 팬츠보다는 미디스커트와 매치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합니다. 거기에 키치한 양말을 더한다면 누구보다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PRADA – BRUSHED LEATHER LOAFERS
중성적인 매력의 프라다의 로퍼. 2024년 S/S 시즌 트렌드인 프레피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죠. 진중한 슈트는 물론, 플리츠스커트에 매치해도 좋습니다. 높은 소화력으로 어떤 룩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일당백 로퍼입니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