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놓칠 수 없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2-22

이제는 놓칠 수 없다

연인들의 잊을 수 없는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곧 다가오고 있다. 사랑을 기념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디저트라면 완벽할 터. 발렌타인을 놓쳤다면 더욱이 잊지 말고 준비하자.

(좌) 서프라지으 생토노레, (우) 플라워 박스
조선팰리스 조선델리 더 부티크 전경


조선팰리스
조선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총 5종의 스페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그중 ‘서프라이즈 생토 노레’와 ‘플라워 박스’는 단연 눈길을 끌기 충분한 비주얼을 갖췄다. 바닐라몽테 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슈, 케이크 안에 숨겨진 라즈베리 하트 무스는 탄성을 자아내며, 파티시에의 섬세한 손길로 하나하나 정교하게 완성된 꽃잎은 연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조선팰리스 24층 조선델리 더 부티크
판매기간: 3월 14일까지





로맨틱한 하트가 꽃핀 케이크
그랜드하얏트 서울 더 델리 전경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하트 초콜릿이 겹겹이 쌓여 사랑이 꽃피는 듯한 모양의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무스에 새콤달콤한 딸기 콤포트를 쌓고 크림과 같이 은은한 화이트 가나슈는 화룡점정을 찍는다. 하트 초콜릿을 여러 겹 둘러 형상화한 꽃 위 톡 올려는 설탕 다이아몬드는 덤. 사랑이 꽃 피어나는 하트 케이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함을 전해보자.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하얏트서울 L층 더 델리
판매기간: 3월 14일까지





시그니엘 서울 패스트리 살롱 전경
시그니엘 서울 패스트리 살롱 전경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이 자랑하는 최고급 디저트 델리샵 페스트리 살롱에선 ‘Love Letter Cake’ 라는 이름의 케이크를 준비했다. 백도 복숭아를 이용한 무스와 블러드 피치 젤리, 딸기 젤리로 상큼한 맛을 더하고 코코넛 제누와즈와 아몬드 사브레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비주얼도 훌륭한데, 하트 위에 살포시 올려진 편지와 깃털은 얼핏 보면 진짜로 착각할 정도.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79층 패스트리 살롱
판매기간: 3월 14일까지





로제 플라워 부캐
펄 인 더 쉘
AC키친 전경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70개의 버터크림으로 만든 ‘로제 플라워 부케’와 ‘펄 인 더 쉘’ 케이크를 준비했다. 로제 플라워 부케는 케이크 안에는 진주 모양의 초콜릿과 파베 초콜릿이 맛의 포인트를 더해주며 아래에는 초콜릿 시트와 발로나 초콜릿의 풍미가 진하게 풍긴다. 펄 인 더 쉘은 조개 모양의 마들렌 속 숨겨진 진주 모양의 초콜릿과 달콤한 딸기가 가득 담겨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10 AC키친
판매기간: 3월 14일까지

 

에디터 박재만(pjm@noblesse.com)
사진 각 호텔 SNS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