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1-16

딸기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다. 서울 유수의 호텔은 제철을 맞은 딸기를 활용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지금 가장 맛있는 딸기를 맛보러 가자.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을 대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 ‘fesTEAval’은 딸기를 활용해 다채로운 디저트로 테이블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또한 티소믈리에가 선별한 20여종의 잎차로 딸기의 풍미를 배가 해 색다르게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콘래드서울 2층
기간: 1월 6일 ~ 3월 31일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20여 종의 딸기 디저트와 소기 부채살 구이, 칠리새우, 광어구이 등 푸짐한 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선보인다. 정통 딸기 뷔페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호텔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수제 한우 미니 버거, 딸기 밀푀유, 딸기 인절미 바스켓 등 스페셜 메뉴들까지 더해 기분좋은 풍성함을 누릴 수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기간: 1월 5일 ~ 3월 31일까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호텔 1층 카페에서 ‘스트로베리 블레싱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갓 수확한 제철 딸기를 다채로운 매력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신선한 딸기의 맛과 향을 머금을 수 있는 스위츠 디저트부터 입맛을 도우는 세이보리 메뉴, 클래식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특별한 미식과 무드를 선사한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 26
기간: 3월까지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딸기와 주류를 페어링 한 색다른 메뉴 ‘딸기 먹고 갈래’를 선보인다. ‘딸기 먹고 갈래’는 ‘딸기 타워’와 ‘딸기 해피아워’로 구성됐다. 딸기 타워는 딸기 샐러드와 크림 새우 등이 포함된 5단 타워와 채끝 스테이크, 딸기 디저트 5종을 맛볼 수 있다. 딸기 해피 아워는 딸기 샐러드를 포함한 콜드 디쉬 5종과 짬뽕, 알프레도 파스타 등 8종으로 구성되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서울드래곤시티
기간: 4월 14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가 노티드와 함께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월드’를 선보인다. 도넛으로 유명한 노티드와 협업한 딸기 뷔페는 롯데호텔 월드 1층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진행된다. 귀여운 파스텔톤 디자인과 고당도의 최상급 딸기가 들어간 샹띠, 푸딩, 에그타르트, 파나코타 등 다채로운 16종의 디저트와 만나 오감을 자극한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기간: 1월 1일 ~ 2월 25일까지

 

에디터 박재만(c7@noblessedigital.com)
사진 각 호텔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