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기운을 품은 스타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1-10

용의 기운을 품은 스타들

청룡의 해를 맞이해 브랜드에 용의 기운을 안겨줄 브랜드 앰배서더들. 누가 있을까?

2024년, 새로운 패션위크 시즌이 다가오는 지금. 패션쇼장에 얼굴을 비추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국내 셀럽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갑진년을 맞이해 브랜드에 청룡의 기운을 안겨줄 앰배서더들에 대한 정보를 모두 모았다.

 Louis Vuitton 




르세라핌 채원 /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 라이즈 쇼타로
비상하는 용의 기운을 가장 많이 품은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르세라핌부터 스트레이 키즈, 그리고 라이즈까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K-POP 아이돌 멤버들이 앰배서더로 자리 잡고 있는 루이비통. 르세라핌은 하우스 앰버서더 발탁과 동시에 한국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캠페인에 참여하며 지난 한 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또한 지난해 10월에 열렸던 2023 5 STAR 서울 돔 투어에서는 모노그램 슬리브리스 재킷과 골드 앤 실버 에브리데이 LV 체인 목걸이를, 그리고 도쿄 돔 투어 공연에서는 트라이컬러 모노그램 푸퍼 재킷과 LV 옵틱 벨트 착용하며 의상을 힙하게 소화하기도 했다. 2023 프리폴 컬렉션에 참석한 르세라핌과 2024 프리폴 남성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를 이어 라이즈 멤버들 또한 2024 패션쇼장에서 앰배서더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해 보자.



 Dio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블랙핑크 지수, BTS 지민, 차은우, 그리고 뉴진스 해린과 함께 디올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00년생 멤버인 수빈 역시 새해부터 많은 이들이 눈여겨보는 셀럽들 중 한 명이다. 지난해, 2023 MTV에서 주최하는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를 수상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디올 2023-2024 겨울 남성 컬렉션을 착용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한 인기와 용의 기운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더욱 승승장구할 그룹의 멤버가 아닐까?



 Versace 




스트레이 키즈 현진
스트레이 키즈에는 용띠 멤버가 필릭스만 있던 게 아니다. 필릭스와 함께 ‘공공즈’ 조합으로 불리는 현진은 2024년 1월 가요대제전에서 있지의 예지와 함께 ‘River’, ’Play With Fire’ 노래에 맞춰 새해 첫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앰배서더로서 많은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 2023 MTV에서 주최하는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여했을 땐 베르사체 23F/W 46번룩을 커스텀 메이드한 슬리브리스 트위드 더블 브레스 테일러드 재킷과 와이드 트위드 팬츠를 착용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2023년 홀리데이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연말부터 새해까지 용의 기운을 뿜어내는 셀럽 중 한 명이다



 Chopard 




에스파 카리나, 지젤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쇼파드 글로벌 앰배서더 자격으로 K-POP 그룹 최초로 참석하게 된 에스파. 2024년을 이끌어갈 에스파의 용띠 멤버로는 카리나와 지젤이 있다. 쇼파드의 앰배서더로서 2022년부터 활동하며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해 칸 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서 카리나가 착용했던 123캐럿의 루벨라이트와 65캐럿의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진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한화 약 16억 원대라는 소식이 이슈가 되기도 했다.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및 셀럽 SNS, 홈페이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