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THE FLORAL ARTISTRY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12-07

MEET THE FLORAL ARTISTRY

새 단장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는 꽃을 매개로 우리 일상을 화사하게 물들인다.

리본과 엠블럼으로 고급스럽게 장식한 부케.
원하는 선물을 넣어 구성할 수 있는 오벌 박스와 메시지 카드.
오브제로 손색없는 플라워 데커레이션.


2008년에 론칭한 ‘격물공부’가 15년 만에 대대적 리브랜딩을 거쳐 돌아왔다. 격물공부는 사물의 이치를 연구하고 끝까지 파고들어 궁극에 도달하는 ‘격물’, 학문이나 기술을 배우고 익히는 ‘공부’ 두 단어를 합친 이름. 호텔 플라워 브랜드로서 그간 쌓아온 고유의 헤리티지에 현대적 터치를 더해 이제는 ‘플로럴 아티스트리(Floral Artistry)’라는 키 메시지를 전개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품격을 담아 꽃을 통해 일상에 예술적 영감, 그리고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 완전히 새로워진 만큼 디자인과 컬러부터 달라졌다. 격물공부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그래픽 모티브 패키지를 갖추고, 절제미 있는 워드 마크, 꽃을 형상화한 우아한 엠블럼까지 더해져 한층 세련되게 탈바꿈했다.
꽃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소중한 이에게 건네는 대표적 선물이지만, 요즘은 취향을 드러내는 하나의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격물공부는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프트에 특화된 제품을 판매할 뿐 아니라 웨스틴 조선 서울과 조선 팰리스(센터필드) 호텔에 위치한 부티크에서는 원하는 대로 구성 가능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또 일상에서 더 가까이 예술적 순간을 향유할 수 있도록 플라워 클래스나 구독형 정기 배송 서비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하나 더 주목할 것은 아트워크 같은 플라워 상품 외에도 웨딩 베뉴, 백화점 등 공간을 기획한다는 점. 호텔 플로리스트들이 모여 격물공부만의 스타일로 완성한 독창적 플라워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리브랜딩 이후 첫선을 보인 홀리데이 시즌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오브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크리스마스 박스 트리’도 좋은 선택이다. 크리스마스 박스에 미니 트리를 담은 형태로, 취향껏 오너먼트를 골라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상품이다. 이 외에도 캔들과 유니크한 생화로 연출한 ‘홀리데이 시그니처 백’, ‘홀리데이 리스’, 풍부한 자연 향을 즐길 수 있는 ‘스머지 스틱 박스’, 샴페인 등 원하는 선물을 플라워와 함께 구성 가능한 ‘오벌 박스’처럼 다양한 옵션을 마련했다. 홀리데이 상품은 격물공부 부티크 두 곳(웨스틴 조선 서울, 센터필드)과 온라인 쇼핑몰 마켓컬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317-0139(웨스틴 조선 서울), 02-6985-7254(센터필드)





위쪽 홀리데이 시그니처 백과 리스.
아래쪽 다양한 컬러와 형태로 만날 수 있는 격물공부 패키지.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