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패션위크를 장악한 K-POP 스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1-31

맨즈 패션위크를 장악한 K-POP 스타

밀란, 파리의 2023 F/W 맨즈 컬렉션 현장에 K-POP 스타가 총출동했다. 하이엔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아 패션위크에 참석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셀럽은 누구였을까?

@uarmyhope
@uarmyhope
@dior


방탄소년단 제이홉
가장 많이 얼굴을 비춘 셀럽은 BTS의 제이홉. 평소 제이홉의 패션 센스를 알아차리기라도 한 듯 무려 세 곳의 브랜드가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맨 처음 모습을 드러낸 곳은 루이 비통의 2023 F/W 맨즈 컬렉션. 아티스틱한 패턴과 은은하게 드러난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셋업을 입고 등장해 현장의 모든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거기에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는 월드 와이드 톱스타임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디올과 에르메스 쇼장에도 방문했는데, 디올 쇼에는 같은 멤버인 지민과 함께 등장해 모든 카메라가 그들만을 향했다고. 이날 역시 제이홉의 룩이 예사롭지 않았는데, 플리츠 장식의 랩 스타일 아이템을 팬츠와 레이어드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dior
@j.m


방탄소년단 지민
디올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BTS 지민은 제이홉과 반대로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슈트 룩을 선보였다. 평소 깔끔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베이지 계열의 아이템을 선택했으며, 톤 온 톤 스타일링을 통한 귀공자 비주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민은 제이홉과 함께 앉아 쇼를 즐겼는데 이를 담은 사진들이 아직까지도 화제다.






@jacksonwang852g7

갓세븐 잭슨
루이 비통 쇼장에 제이홉만큼이나 반가운 셀럽을 만날 수 있었다. 주인공은 갓세븐의 잭슨. 루이 비통의 하우스 앰배서더인 그는 시크한 올블랙 룩에 포인트로 오렌지 스니커즈를 선택했다. 특히 머리 위에 얹은 선글라스는 잭슨 특유의 쿨한 매력을 여실히 자아냈다.






@givenchy
@__youngbae__


태양
6년 만의 컴백으로 인기몰이 중인 태양. 그와 동시에 지방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되었는데, 이는 한국인 남성 최초로 역사적인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태양은 파리에서 진행된 지방시의 2023 F/W 맨즈 컬렉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빈티지한 디테일의 후디와 데님 팬츠를 선택해 특유의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prada
@enhypen


엔하이픈
보이 그룹 엔하이픈은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3 F/W 맨즈 컬렉션에 멤버 전원이 참석했다. 슈트부터 데님, 가죽 재킷 등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이돌 그룹 중에서는 이번 시즌 유일하게 멤버 전원이 자리해 주목을 받았다.






@gucci
@zkdlin


엑소 카이
구찌가 사랑한 남자, 카이도 구찌의 쇼를 위해 위해 밀란에 상륙했다. 이번 2023 F/W 맨즈 컬렉션에는 한국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참석한 셀럽으로, 케어링 그룹의 회장 프랑수아 앙리 피노와 나란히 앉아 쇼를 감상해 하우스와의 돈독한 인연을 과시했다. 이날 카이는 체크 패턴의 더블브레스트 슈트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loewe

로운
훤칠한 외모와 키로 수많은 팬덤을 보유 중인 로운이 로에베 2023 F/W 맨즈 컬렉션 쇼장에 등장했다. 로에베의 2022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그린 컬러의 V넥 니트 톱과 롤업 포인트의 데님 팬츠를 더해 화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함께 참석한 티모시 샬라메의 꽃미모에도 꿀리지 않았다는 후문.






@jeonghaniyoo_n

세븐틴 정한
부르스 드 코메르스에서 진행된 생 로랑의 2023 F/W 컬렉션에 세븐틴 멤버 정한이 모습을 비췄다. 턱 끝까지 늘어뜨린 헤어와 생 로랑 특유의 시크함이 묻어나는 올블랙 룩을 통해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전혀 긴장하지 않은 듯한 애티튜드는 과연 이번 쇼가 정한의 첫 패션위크가 맞는지 의심하게 할 정도였다고. 등장과 동시에 팬들의 엄청난 환호성이 쏟아져 나왔는데, 세븐틴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에디터 오경호 (c9@noblessedigital.com)
사진 각 이미지 출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