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Joyful Memory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0-19

A Joyful Memory

선선한 바람, 따사로운 햇살이 기분 좋은 계절. 즐거움과 환희로 가득한 가을 소풍을 떠난다.

Canvas Complexions
2022년 F/W 메이크업은 차분한 무드 대신 다양한 컬러와 장식이 대세다. 아이홀을 따라 달콤한 머랭쿠키처럼 입체적 컬러 장식을 만들었다. 먼저 작은 브러시를 이용해 하늘색 Make Up For Ever 컬러크림 #M204를 눈두덩에 투박하게 바른다. 그리고 연두색 Make Up For Ever 컬러크림 #M304로 한두 군데 포인트를 더한다. 눈가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다른 메이크업은 최소화하고, Chanel 루즈 코코 글로스 #804로 입술을 촉촉하게 표현한다.





Watercolor Cheek
양쪽 치크에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 쉬머로 색을 퍼뜨리듯 넓게 펴 바른다.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302를 입술 전체에 바른 후 입술 안쪽에만 Esteˉ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립 볼류마이저를 덧발라 볼륨감 있게 연출한다.

바이올렛 컬러 헤어밴드 Celine,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컬러가 돋보이는 크롭트 디자인 톱 Tory Burch.





Shiny Eyes
Chanel 느와르 알뤼르 마스카라로 깔끔하고 또렷하게 눈매를 연출한 뒤 컬러 스톤으로 눈가를 장식한다. 스톤 사이마다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펄리센트를 발라 반짝이는 펄 포인트를 더한다. 입술은 Guerlain 키스키스 비 글로우 #309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꼬임 디테일의 카디건 Bluemarine.





Fresh Face
입술 포인트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Poiret 뗑 드 스와로 피부 톤을 밝고 깨끗하게 정리한 후 눈두덩을 비롯한 눈가 주변을 Nars 아이섀도 #비아리츠로 창백하게 연출한다. 입술의 유분기를 제거한 뒤 Dior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999를 립 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바른다.

빈티지한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 Ganni.





Pink Play
Valentino Beauty 아이투치크 #01로 눈과 콧잔등, 이마까지 넓게 컬러를 입힌다. 그다음 눈두덩과 미간 사이까지 Valentino Beauty 아이투치크 #07을 덧발라 컬러를 더욱 뚜렷하게 표현한다. 눈머리와 언더는 연두색 M.A.C 아이섀도 #왓츠더와이파이로 포인트를 더한다. 입술은 Hera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103을 발라 핑크 톤 무드를 이어간다.

터틀넥 톱 Claudie Pierlot, 리본 핀 Ennk.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외밀
모델 아나스타시야(Anastasija)
헤어 김승원
메이크업 박수연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