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LIGHT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8-19

SECRET LIGHT

꽃이 피어나듯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하는 조명. 오묘하고 몽환적인 조명의 화원 속으로.

Brighten the Forest
왼쪽부터_ 작은 보름달처럼 동그랗고 귀여운 테이블 램프는 Louis Poulsen, 황동 원뿔 베이스 끝에 둥근 구를 올린 조명은 8colors. 꽃잎이 활짝 펼쳐진 듯한 조명은 박쥐 날개처럼 보여 이탈리아어로 박쥐라는 뜻의 피피스트렐로(Pipistrello)라 이름 붙였다. Chapter1에서 판매. 다양한 컬러와 형태의 조각이 켜켜이 쌓인 조명은 Pearshrimpceramic의 어 피스 오브 타임(A Piece of Time) 램프. 시간의 덧없음, 아름다움, 진정함을 표현하며 시간의 조각을 형상화했다. 흔들리는 바람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아크릴 소재 플로어 램프는 디자이너 듀오 Shallwedance 제품.





Like a Wildflower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흙을 주무른 듯 손맛이 느껴지는 텍스처의 블랙·오렌지 컬러 도자 조명은 윤지훈 작가의 작품으로, 온전히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zido. 코끼리의 사랑스러움을 형상화한 귀여운 핑크 컬러 엘리펀트 램프는 서울을 베이스로 활동하며 모든 도자 작업을 핸드 빌드 방식으로 제작·생산하는 세라믹 스튜디오 Pearshrimpceramic의 제품. 스프링 형태의 독특한 보디에 전구를 올린 듯한 문 스파이럴(Moon Spiral) 테이블 램프는 FF Collective. 동물인 듯 꼬리인 듯 독특한 형태의 흰색 조명 오브제는 Daeun Kim 작가의 ‘꼬리들’ 시리즈 중 하나. 왼쪽 벽돌 위에 둔 사각형 조명은 만달라키(Mandalaki)의 헤일로(Halo) 제품. 벽에 쏘면 석양같은 원형을 만든다. 놓는 위치에 따라 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Chapter1에서 판매.





Shimmering Island
앞부터 나뭇결이 느껴지는 보디와 독특한 타원형 셰이드로 이루어진 테이블 램프는 Fritz Hansen 제품, 나무 손잡이가 달려 휴대하기 좋은 LED 램프는 8colors, 활짝 핀 꽃처럼 보이는 스탠드 조명은 우창민 작가의 작품으로 Tan Creative에서 판매. 텍스처에서 흙의 감촉과 재료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버섯을 닮은 램프는 터치로 밝기를 조절하는 헤이(HAY) 제품으로 Innometsa에서 판매한다. 2개의 영롱한 유리구로 만든 조명은 양유완 작가의 작품으로 Mowani에서 만날 수 있다.





Dreamy Jungle
왼쪽부터 작은 구를 여러 개 쌓아 올린 듯한 길쭉한 디자인의 플로어 스탠드는 Daeun Kim 작가의 조명 오브제로, 동물의 꼬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다. 레진으로 만든 수작업 제품. 꽃봉오리를 달아놓은 듯한 분홍색 유리 펜던트 조명은 양유완 작가의 작품으로 Mowani, 유려한 곡선과 플리츠 셰이드가 아름다운 플로어 램프는 FF Collective. 종 모양의 귀여운 펜던트 조명과 미세한 크랙 틈새로 빛이 새어 나오도록 디자인한 삼각형 조명은 모두 우창민 작가의 작품으로 Tan Creative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사진 심윤석
스타일링 안영은
플라워 스타일링 김경민(Le Bois)
페인트 협찬 던–에드워드 코리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