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피부로 가꿔줄 디올 프레스티지 NEW 로즈 아이 세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8-23

핑크빛 피부로 가꿔줄 디올 프레스티지 NEW 로즈 아이 세럼

신제품 로즈 아이 세럼으로 더욱 완벽하게 무장한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이 차원이 다른 로즈 리추얼의 세계로 안내한다.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로즈 드 그랑빌의 에너지를 로즈 마이크로-펄 형태로 응축해 피부를 탄탄하게 개선하는 로즈 앰플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로즈 드 그랑빌의 강한 생명력으로 눈가에 활력을 선사하는 로즈 아이 세럼.

Ultimate Serum
다른 해보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조금씩 바람에서 선선한 기운이 느껴진다. 하지만 건조한 가을바람은 피부를 더 자극하기 마련. 피부가 또 한번 약해지는 계절이지만 특별한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세심하게 관리한다면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차원이 다른 궁극의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이를 위한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특히 오는 9월에는 프레스티지 라인에 아이 세럼을 추가해 노화의 징후가 제일 먼저 나타나는 눈가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디올 프레스티지의 대표 제품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부터 알아보자.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노르망디 해안 절벽의 혹독한 자연환경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로즈 드 그랑빌이 핵심 성분이다. ‘로즈 앰플 세럼’으로 더 잘 알려진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줄기에서부터 꽃까지 로즈 드 그랑빌에 응축된 에너지를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펄* 한 알 한 알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장미를 닮은 감각적인 향과 텍스처는 스킨케어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물들인다. 젊은 인상을 좌우하는 눈가 관리는 신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에 맡겨보자. 이 제품은 장미 꽃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22가지 마이크로-뉴트리언트 성분과 장미 줄기 수액**을 농축한 강력한 포뮬러로 완성했다. 생기 가득한 텍스처는 디올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펄 애플리케이터와 시너지를 발휘해 더욱 탄탄하고 장밋빛 생기가 흐르는 눈매로 가꿔준다.

* 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펄.
** 기능별로 분류한 로즈 드 그랑빌 성분들과 비교 시.





Precious Touch
눈가 관리만 잘해도 10년은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는 로즈 드 그랑빌에서 추출한 포뮬러가 인체공학적 애플리케이터와 만나 일상 속 자극과 노화로 인해 생긴 주름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눈가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피부 공학 연구를 통해 탄생한 혁신적 애플리케이터는 마이크로-펄 11개가 360° 회전하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로즈 아이 세럼의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 디올이 제안하는 아이 마사지 리추얼을 미리 숙지한다면 눈가를 더욱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꿀 수 있다.





Eye Massage Ritual
 Step 1  부드럽게 마사지해 눈가 피부의 긴장을 풀어준다.
 Step 2  눈썹 뼈 아래, 관자놀이, 눈꼬리 부위를 마사지해 광채를 더한다.
 Step 3  눈썹 뼈 아래를 밀어내듯 마사지해 탄력을 높인다.
 Step 4  눈가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눈가에 고귀한 아름다움과 활력이 피어나는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로즈 아이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에너지가 담긴 아이크림으로, 감싸 안 듯 녹아드는 멜트-인 텍스처가 눈가 피부를 위한 완벽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Perfect Eye Care Duo
얼굴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을 계절과 니즈에 따라 선택하듯, 눈가 피부를 위한 제품 역시 좀 더 세밀한 접근이 필요하다. 환절기에도 지친 기색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원한다면 디올 프레스티지의 아이 제품 듀오를 기억할 것.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는 로즈 드 그랑빌의 꽃잎, 열매, 줄기에서 추출한 강력한 스킨케어 성분이 꽃잎을 닮은 골드 페탈 애플리케이터와 만나 지친 눈가에 생기를 불어넣는 제품이다. 눈가에 보다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싶다면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를 선택하거나 세럼 다음 단계에 레이어링하는 것도 방법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는 혁신적 밤 타입 포뮬러가 눈가에 녹아들 듯 흡수되며 눈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두 가지의 아이 케어 제품이 만나 선사하는 궁극의 시너지 효과로 눈가 피부는 더욱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돈되며 힘 있게 올라간 속눈썹과 젊고 또렷한 눈매를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류미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