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은밀한 상자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7-08

남자들의 은밀한 상자

멋을 아는 남자들의 취향과 취미가 담긴 여섯 가지의 상자.

Playing The Game
왼쪽 페이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백가몬 보드게임 세트. 케이스는 오렌지색 버펄로 가죽으로 모던하게 완성했고, 니켈 크롬 잠금장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상자 내부는 알칸타라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Hector Saxe Paris by The Conran Shop, 콤팩트한 블루 틴 박스에 세 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루프 플레잉 카드와 주사위가 들어있는 캠프파이어 게임 키트. 게임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맨 아래 놓은 레드 틴 케이스는 다양한 생존 팁이 적힌 카드와 메탈 포커 칩이 들어 있는 포커 세트. 카드와 칩 모두 방수 가공 처리해 날씨나 장소에 상관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모두 Wild And Wolf by The Conran Shop.





For Your Style
벨루티의 상징인 스크리토 모티브와 새로운 로고를 조화롭게 표현한 레더 슈 케어 키트. 하단의 트레이는 분리가 가능해 아이템을 추가로 수납할 수 있다. 하드 트렁크에 달린 자물쇠 디테일 덕분에 한층 고급스러워 보인다. 함께 세팅한 고풍스러운 우드 슈트리까지 모두 Berluti,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피혁 액세서리 제조사가 만든 여행용 셰이빙 세트. 오렌지 브라운 케이스는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었다. 면도뿐 아니라 네일 케어, 눈썹 정리 같은 다양한 그루밍이 가능한 멀티 키트다. F. Hammann by The Conran Shop.





Chilling Time
앞에 놓은 제품은 한 세기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와인 액세서리 브랜드 라틀리에 뒤 뱅의 기프트 키트로, 메이플 우드 덮개에 와인 생산지를 표기한 지도를 새겼다. 상자 안에 마시다 남은 보틀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 것 또한 이 키트의 특징. 뒤에 놓은 월넛 우드 박스는 와인을 오픈하거나 보관하는 데 필요한 액세서리를 담았다. 유럽 내 와인 생산지를 소개한 책자와 와인 세이버, 코르크 오프너, 포일 커터가 들어 있고 박스 왼쪽에 작은 가죽 손잡이가 달려 있어 여닫을 때 용이하다. 두 제품 모두 L’atelier Du Vin by Strol, 상자 안의 레드 와인 Vinedo chadwick by Strol, 로제 와인 Kim Crawford rose- 2020 by Naracellar.





Enjoying Outdoor Life
포터블 비비큐 화로대는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겉면을 코팅 처리해 열로 인한 변화와 손상을 막는다. 열린 틴 케이스 안에 놓은 블랙 백팩 멀티 툴은 톱・나침반・나이프・LED 손전등으로 구성했으며, 카라비너 클립 형태로 디자인해 벨트나 가방에 매달아 사용할 수 있다. 이 멀티 툴은 사진의 오렌지 틴 케이스에 담겨 있다. 368 서바이벌 키트(골드 틴 케이스)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필수품인 안전핀, 부싯돌, 펜 나이프, 로프 등 비상시 필요한 여러 물품이 들어 있다. 작은 책자에 사용법이 적혀 있어 어떤 응급 상황에도 쉽게 활용 가능하다. Gentlemen’s Hardware by 9house, 올리브색 랜턴 Barebones by 9house.





Smoke Gently
와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흑단 소재 시가 휴미더. 총 50피스의 시가를 보관할 수 있고, 시가에 곰팡이가 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 습도계가 내장되어 있다. 박스 위에 놓은 골드 컬러 CC 커터와 시가를 2피스까지 보관할 수 있는 블랙 앤 그린 스티치 시가 케이스, 타고 남은 시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총알 모양 시가 커터, 옐로 시가 케이스, 블랙 스위치 블레이드 커터, 시가 커팅 가위 모두 Siglo by Pierre Cigar, 블랙 시가 케이스에 담긴 시가는 에드문도 Montecristo, 로부스토 Cohiba, 병사 모양 브랜드 로고의 재떨이는 Cohiba×Siglo 제품으로 골드 컬러 홈에 시가를 올려놓을 수 있다. 트레이 위에 올려놓은 시가 에피큐어 이스페셜 Hoyo de Monterrey.





I’m A Tool Man
해머 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가 들어 있는 멀티 공구 박스. 두 제품 모두 레드파워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힘은 강한 반면, 소음은 줄었다. 레드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기존 배터리보다 장시간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 상자 위에 세팅한 M12 임팩트 라쳇렌치는 12V 모터로 구동하며, 내장 LED 라이트가 달려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작업할 수 있다. Milwaukee.

 

에디터 최고은(프리랜서)
사진 김흥수
일러스트 유서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