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루프톱 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7-02

지금, 루프톱 바

여름밤의 낭만 플레이스, 루프톱의 계절이 도래했다. 사방이 탁 트인 이곳에서 지금의 계절을 즐긴다.

진토네리아 루프톱 바
호텔 ‘카푸치노’의 17층에 위치해 있어서 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근사한 야경을 마주할 수 있다.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연달아 미쉐린 추천 호텔로 선정되어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 인기 있는 루프톱 바 중 하나다.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종류의 진(GIN)을 즐길 수 있으며 믹서부터 가니시, 시럽까지 모두 직접 고를 수 있는 매력이 있다.
ADD 강남구 논현동 206-1. 17층





루프톱 어반비치
특별할 것 없는 일상 속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해 줄 공간이 있다. 마포구 서교동의 ‘루프톱 어반비치’가 바로 그곳.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이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준다. 형형색색으로 선보이는 칵테일과 이색적인 메뉴는 마치 해외의 어느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하다. 실내외 빼곡히 들어선 야자수와 테이블 아래 깔려 있는 고운 모래가 인상적이다.
ADD 마포구 서교동 403-4. 6층





르 스타일 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2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로 남산타워가 가장 잘 보이는 장소로 꼽힌다. 밤이 되면 시시각각 변하는 알록달록한 컬러 조명들이 시선을 압도한다. 오후 6시까지는 레스토랑으로, 그 이후엔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는 바로 운영한다. 예약 없이는 이용이 힘들다고 하니 방문 예정인 이들은 참고할 것.
ADD 충무로2가 53-10. 21층





프리빌리지 바
이태원 ‘몬드리안 서울’의 최상층에 위치한 ‘프리빌리지 바’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루프톱 바로 꼽힌다.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이 공존하는 이곳은 탄성을 자아낼 만큼의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낸다. 특히 이글루를 형상화한 ‘더 돔(The Dome)’은 외부와 독립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 필수이며, 방문 시 주의할 점은 슬리퍼 및 트레이닝 복 차림은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는 것.
ADD 용산구 장문로 23. RF

 

에디터 오경호(프리랜서)
사진 호텔 카푸치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mondrianseoulitaewon, @soykimkkul, @soykimkkul, @suna111, @rooftop_urbanbeach, @hotelcappuccinoseoul, @ibisstyles_myeongdong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