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로즈 클렌징 테라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7-01

궁극의 로즈 클렌징 테라피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차오르는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디올 프레스티지 클렌징 컬렉션.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라 무스 미셀라 로즈 드 그랑빌에서 추출한 미세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젠틀 폼 클렌저. 디올 프레스티지 르 봄 데마끼앙 로즈 드 그랑빌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정돈하는 페이셜 클렌징 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슈크레 드 고마주 마이크로-크리스털 포뮬러로 피부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페이스 앤 립 스크럽.

집에서 누리는 궁극의 로즈 클렌징 테라피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가장 기본이자 핵심이 클렌징이란 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게다가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만큼 그날의 기분을 좌우하니 그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다.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는 텍스처와 은은한 향기가 맴도는 감각적인 클렌징 경험은 힐링 효과까지 선사해 일상의 중요한 리추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디올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프레스티지 클렌징 컬렉션을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다. 디올 프레스티지 리추얼의 시작을 여는 클렌징 라인으로, 디올 스킨케어를 위해 탄생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궁극의 클렌징 경험을 선사한다.

고귀한 장미의 생명력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클렌저
디올 프레스티지 클렌징 컬렉션은 네 가지 타입으로 출시한다. 로즈 드 그랑빌에서 추출한 미세 영양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쌓인 불순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가장 먼저 밤-투-오일 클렌징 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봄 데마끼앙’으로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한다. 진한 로즈 왁스 텍스처를 덜어 피부에서 부드럽게 롤링하면 곧 오일처럼 변하고, 물이 닿으면 실키한 밀크 텍스처로 바뀌는 제형이 특징이다. 뒤이어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젠틀 폼 클렌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무스 미셀라’, 비누 타입 ‘디올 프레스티지 르 사봉’으로 세안을 마치면 피부가 벨벳처럼 부드럽고 산뜻하게 빛난다. 더불어 일주일에 2~3회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 슈거 스크럽 ‘디올 프레스티지 르 슈크레 드 고마주’를 사용하면 피부는 더욱 매끈하고 투명해진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무스 미셀라 풍부한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 불순물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섬세하게 피부를 어루만지는 데일리 클렌징 리추얼
아침저녁 세안할 때마다 깨끗이 씻는다는 이유로 과도하게 클렌징해 피부를 자극하는 건 아닌지. 세안할 때도 연약한 꽃잎을 다루듯 피부를 세심하게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마찰을 줄이는 젠틀 폼 클렌저를 선택해보자. ‘디올 프레스티지 라 무스 미셀라’의 마일드한 포뮬러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하며, 피부 본연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마사지를 병행하면 더욱 상쾌하고 매끈한 피부, 건강한 장밋빛 생기가 차오른 맑은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How -To 클렌징 리추얼 
1 손바닥에 제품을 적당량 덜어 미온수로 거품을 풍성하게 낸다. 15초에 한 번씩 물을 조금씩 더해가며 1분간 손바닥을 비비면 거품이 더욱 밀도 있고 풍성해진다.
2 얼굴 전체에 거품을 부드럽게 문지르며 위쪽으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다. 칙칙해 보이는 부분은 집중적으로 작은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다.
3 목부터 이마까지 아래에서 위로 크고 작은 원을 그리는 과정을 반복하며 얼굴 전체를 마사지하면 피부에 생기가 돈다.
4 미온수로 거품을 씻어낸 뒤 타월로 두드리듯 물기를 닦는다.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로즈 드 그랑빌의 리바이탈라이징 효과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만든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슈크레 드 고마주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페이스 앤 립 스크럽제로 주 2~3회 사용한다.

완벽한 피부 정화를 위한 스페셜 클렌징 리추얼
보다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 스페셜 클렌징 리추얼을 더해보자. 로즈 드 그랑빌에서 추출한 미세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페이스 앤 립 스크럽 ‘디올 프레스티지 르 슈크레 드 고마주’와 함께라면 도움이 될 것.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슈거 스크럽의 크림 텍스처가 마스크처럼 변하고, 왁스와 버터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편안함을 더한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하면 피부가 눈에 띄게 정돈되고 부드러워진다. 이렇게 준비된 피부는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인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과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에 담아낸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까지 더하면 피부는 더욱 견고하고 탄탄하게 빛날 것이다.

 How -To 클렌징 리추얼 
1 내장된 전용 스패출러로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물기가 있는 얼굴에 고르게 바른다.
2 1분 동안 그대로 둔 뒤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피부 각질을 제거한다. 특히 T존, 입술 등 각질이 많은 부위는 집중 케어한다.
3 마이크로-크리스털 포뮬러가 모두 녹으면 미온수로 씻어내고 부드러운 타월로 물기를 닦아낸다.

 

에디터 김현정
사진 제공 디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