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애슬레저의 시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6-15

지금은 애슬레저의 시대

바야흐로 스포츠가 화두인 지금, 뜨거운 주역이 된 패션 협업을 소개한다.




 BOSS X RUSSELL ATHLETIC 
이토록 로맨틱하고 포멀한 농구 유니폼이라니! 보스가 스포츠웨어 브랜드 러셀 애슬레틱과 협업한 농구 모티프의 스포티브 컬렉션을 공개했다. 핑크는 물론 화이트, 블루, 레드 등 파스텔 컬러부터 경쾌한 원색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감은 물론 보스만의 테일러링 미학까지 더해져 코트 위는 물론 일상을 위한 룩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집과 오피스, 운동의 경계가 모호해진 요즘, 이 시대의 모든 이들에게 유용해 보인다.


 




 POLO RALPH LAUREN X MLB 
야구를 평생 사랑해온 디자이너의 운명 같은 협업. 오랜 야구 팬임을 자처한 디자이너 랄프 로렌이 폴로 랄프로렌 50주년을 기념해 MLB와 손잡았다. 보다 고전적인 야구의 매력에 포커스를 두고 뉴욕 양키즈, LA 다저스, 시카고 컵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4개 팀의 로고와 유니폼 모티프를 응용한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를 기념해 그는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첫 시구자로 초대되기도 했다.


 




 SUPREME X EMILIO PUCCI X SEA DOO 
새로운 드롭 리스트를 공개할 때마다 폭발적인 관심을 받는 슈프림의 새로운 협업이 공개됐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에밀리오 푸치의 글래머러스한 기하학 프린트를 얹은 축구 유니폼 모티프의 셔츠와 스포츠 쇼츠, 가운, 액세서리 등이 주를 이뤄 출시될 예정.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가 푸른 축구장 필드 위에서 한층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시즌, 슈프림 마니아들의 시선을 모은 건 바로 워터 스쿠터. 캐나다 워터 스쿠터 브랜드 씨두(Sea Doo)와의 협업으로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는데, 외관에 더해진 스티커 프린팅이 스쿠터의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다. 바야흐로 여름 레저 스포츠까지 쿨하게 즐기는 시대다.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boss, @ralphlauren, @supremenewyork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