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의 한여름 헤어 케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6-14

젠틀맨의 한여름 헤어 케어

번들거리는 땀과 피지를 정리해 깔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Biotherm Homme 티쀼르 클레이 2 in 1 클렌저 과잉 분비되는 피지와 묵은 각질로 막힌 모공을 깨끗이 씻어준다. 주 1~2회 클레이 팩처럼 사용해도 좋다.
Shiseido Men 바이브런트 비비 모이스처라이저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다크서클, 잡티 등을 가려 고른 피부 톤을 완성한다.





Sisley 세럼 엥땅시프 오 레진느 뜨로삐깔 과잉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는 매트한 마무리감의 세럼. 필요한 만큼 번들거리는 국소 부위나 T존에 바른다.
Dior 캡춰 유쓰 매트 맥시마이져 에이지 딜레이 매티파잉 세럼 락트산, 핑크 클레이 성분 등이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O Hui 마이스터 포맨 매트 선블록 번들거리지 않고 투명하게 흡수되는 남성 전용 선케어 제품. 자외선은 물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Chanel 보이 드 샤넬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포뮬러의 젤 타입 로션. 피부 속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준다.





Givenchy Beauty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 모공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하고, 매트한 피부 상태를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스틱 타입 프라이머.
Aesop 비터오렌지 아스트린젠트 토너 과잉 분비된 피지와 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았다.

 

에디터 김현정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