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핫플, 신용산 맛집은 어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4-21

떠오르는 핫플, 신용산 맛집은 어디?

새로운 플레이스를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

최근 신용산과 삼각지역 인근에 새로 생기는 식당이 늘었다. 자연스럽게 이곳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도 많아졌다.
용리단길’이라는 단어가 생겼을 정도다. 신흥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삼각지-신용산 맛집은 어딜까?

 

파브
파브는 '가장 좋아하는(Favorite)'을 줄여 만든 이름을 가진 내추럴 와인 바다. 이곳은 스타터와 메인, 디저트까지 완벽해 이름만큼이나 마음속에 저장해두고 싶은 바이다.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맛볼 수 있고, 메뉴를 정하고 그에 맞는 내추럴 와인을 추천받을 수도 있는데, 그 추천이 꽤 잘 맞는다. 내추럴 와인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파브로 가자.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59-1 1층
바로가기 ▶






베르트
베르트는 낮에는 브런치를 밤에는 와인바로 운영되는데, 그중에서도 낮 시간대를 추천한다. 특히 안쪽 테라스 공간에서는 바람과 햇살을 잔뜩 받으며 브런치를 먹을 수 있어, 이곳만의 매력 포인트로 손꼽힌다. 이곳의 브런치 대표 메뉴인 선데이베스트에는 스크램블 에그와 홈메이드 소시지, 알감자 튀김, 과카몰리, 제철과일 등 솜씨 좋은 스텝들이 완성한 요리가 한 가득 채워져 메뉴 하나만으로 충분히 배가 부르다.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 9
바로가기 ▶



몽탄
육류 마니아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맛집이 있다. 삼각지역 근처를 핫플로 만든 장본인, 바로 몽탄이다. 1~2시간 웨이팅은 예사인 곳이지만, 언제나 사람들로 만석이다. 이곳의 특징은 갈비뼈 그대로 붙어 나오는 '우대갈비'에 있다. 직원이 직접 구워주는 갈빗살은 말 그대로 입에서 살살 녹는다.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은 맛이다.
ADD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바로가기 ▶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
서울 내에서 이탈리아를 맛보고 싶다면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를 방문하길 추천한다. 고향이 그리운 이탈리아인들이 찾아와 먹고 엄지척한다는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는 마르게리타와 프로슈토와 루꼴라 샌드위치가 인기다. 이탈리아 대표 식전주인 프로세코와 아페롤도 판매 중이니, 함께 마시며 이탈리아를 제대로 즐기자.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6길 11
바로가기 ▶

 

에디터 김지혜(jihyekim@noblesse.com)
사진 @favmeansfavorite, @vert_629, @mongtan_official, @focacciadellastrada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