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각국의 호텔 및 관광청 소식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SPECIAL
  • 2021-05-17

세계각국의 호텔 및 관광청 소식

세계각국에서 기지개를 켜고있는 여행계 소식들.

하와이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
하와이는 2월 5일부터 한국을 대상으로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하와이주와 협약을 맺은 국내 지정 병원에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고, 음성 결과지를 소지한 방문객에 한해 10일간 자가격리 의무를 면제해준다. 하와이는 6개의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하와이안항공이 주 1회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문의 gohawaii.com/kr





몰디브 리조트 더 스탠더드 후루발리 재개장
96시간 이내에 발급한 코로나19 검사 확인서를 제출하면 자가격리 의무를 면제해주는 몰디브.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 거리에 있는 후루발리 몰디브(Huruvalhi Maldives)가 재개장했다. 이 리조트는 국제적으로 보호받는 산호초 생태계와 원주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유명하다. 재개장 기념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며 키즈 클럽도 운영한다.
문의 standardhotels.com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즐기다
홍콩 관광청이 주관하는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이 팬데믹 시대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며 열렸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와인 전문가와 셰프의 강연을 온라인으로 공개했고, 그 영상은 폐막 후에도 관람 가능하다.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아시아 최고 미식 도시 홍콩의 식문화를 간접경험할 수 있어 화제를 모았다.
문의 winedinefestival.discoverhongkong.com





스위스 트레노 고타르도 기차 런칭
스위스 북부와 남부 사이에는 알프스산맥이 솟아 있는데, 고타르(Gotthard)는 특히 악명 높은 고갯길이다. 이 고개를 따라 1882년 철로가 놓였고, 그간 여름에만 기차를 운행했는데 여행자를 위해 연중 상시 이용 가능한 트레노 고타르도(Treno Gottardo) 노선을 새롭게 런칭한다. 250개의 다리와 7개의 터널이 이어지는 여정이다.
문의 myswitzerland.co.kr





일본 리조트 기로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 3관왕
홋카이도의 중심에 위치한 리조트 기로로(Kiroro)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3개의 상을 받았다. ‘일본 최고의 럭셔리 스키 호텔’, ‘최고의 온천’, ‘최고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부문을 휩쓴 것. 산악 전망이 아름다운 2개의 5성급 호텔과 일본에서 가장 많은 눈이 내리는 스키 코스를 갖추어 1년 내내 인기가 높다.
문의 kiroro.co.jp





오스트리아 빈 미술관 가상 투어
빈 관광청에서 기획한 디지털 이벤트 빈 쇼케이스(Vienna Showcase)를 통해 여행을 떠나보자. 최근 공개한 지크문트 프로이트 박물관 쇼케이스는 ‘아트 바젤 OVR: 마이애미비치’ 공식 출품작이기도 하다. 빈 쇼케이스는 언론과 여행업계 관계자 프리뷰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2월에는 알베르티나 미술관을 공개했다.
문의 b2b.wien.info

 

에디터 이소영(프리랜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