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감성 캠핑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11-05

겨울 감성 캠핑 아이템

감성에 살고, 감성에 사는 캠핑러들을 위해 지금 구매하면 좋을 겨울 캠핑 아이템을 꼽아봤다.

프리머스, 카모토 오픈 파이어 핏 라지
캄캄한 어둠 속에서 고요히 앉아 즐기는 불멍은 겨울 캠핑의 묘미 중 하나다. 프리머스의 카모토 오픈 파이어 핏 라지는 그릴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그릴 판을 제거하면 캠프파이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나 이동시에는 접을 수 있고, 무게는 9.6kg이다.





베어본즈, 에디슨 펜던트 스트링 라이트
조명만큼 캠핑의 감성을 고조시키는 것도 없다. 지금 캠핑러들에게 가장 핫한 캠핑 조명은 단연 베어본즈의 ‘에디슨 팬던트 스트링 라이트’다. 디자인도 좋지만, 가격도 좋다. 3개가 한 세트인 이 제품은 USB 단일 코드로 연결되어 사용도 간편하다. 조도는 밝게, 어둡게 두 가지로 버튼을 눌러 조절할 수 있다.





소토, 윈드마스터
혼자 가는 캠핑이나 백팩킹처럼 짐을 간소화할 때는 그릴을 챙겨가기는 어렵다. 작지만 강력한 스토브가 필요해지는 순간이다. 이럴 땐 소토의 윈드마스터를 선택하자. 강한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화력을 그대로 유지된다. 화력은 2컵 정도의 물을 2분 이내에 끓일 수 있다.





스탠리, 클래식 스테이 핫 프렌치 프레스 48온스
뜨는 해를 바라보며 해야 할 일은 단 한 가지다. 커피를 끓이는 것. 같이 온 일행이 있다면, 그들의 것도 함께 준비한다. 감성 캠핑러니까, 스탠리 ‘클래식 스테이 핫 프렌치 프레스’를 꺼내어 끓인다. 프렌치 프레스 안에 스테인리스 스틸 메쉬 필터가 있어, 침전물이 생기는 것을 최소화한다. 진공 단열재로 만들어져 들어 있는 커피는 4시간까지 따듯하게 유지된다.

 

에디터 김지혜(jihyekim@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티엔밍 첸(Tianming Chen, 소토 메인 이미지)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