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The Key to Well-aging



1 왼쪽부터_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아이리스 추출물이 탄력이 떨어진 눈가에 활력을 부여하는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순수 레티놀 성분이 주름을 완화하고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링클 스무딩 세럼 수프림, 피부 자생력을 높여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리는 퍼밍 세럼 수프림.
2 농밀한 화이트 포뮬러가 자극 없이 주름을 개선하는 링클 스무딩 세럼 수프림.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다. 하지만 세월이 흐를수록 축적된 노화의 결과는 노력에 따라 달라진다. 화장품으로 노화를 막을 수는 없겠지만, 그 징후와 속도는 늦출 수 있다. 지난 1982년 브랜드 설립 당시부터 노화 현상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피부과학연구소의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세월의 흔적을 지우는 데 주력한 끌레드뽀 보떼의 수프림 컬렉션과 함께라면 피부를 관리하는 과정이 한결 가뿐해질 것이다.
수프림 컬렉션은 끌레드뽀 보떼 피부과학 연구소의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집대성한 라인이다. 연구소가 발표하는 논문은 IFSCC(세계 화장품 과학자 학회)에서 수상했을 만큼 피부 노화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피부 과학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완성한 연구 결과를 새로운 스킨케어를 개발하는데 적용해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한다. 끌레드뽀 보떼는 피부에 유해한 외부 스트레스를 차단해 탄력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독자 성분 일루미네이팅 컴플렉스 EX를 모든 제품에 담고 새로운 메커니즘을 더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작년에 출시한 퍼밍 세럼 수프림이 그중 하나다.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피부 스스로 치유해내는 과정에서 힌트를 발견해 연구를 거듭해 완성한 제품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고 표면을 코르셋처럼 조여 VIP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제품에 이어 지난봄엔 생명력이 강한 식물 아이리스 플로렌티나로 탄력이 떨어진 눈가에 활력을 부여하는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을 출시했다. 일교차가 크고 산소가 희박한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아이리스 플로렌티나를 담기 위해 재배와 수확, 건조 과정까지 6년의 시간을 들여야 했지만 탄력 있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위해 끌레드뽀 보떼는 인고의 시간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올 6월, 수프림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는 링클 스무딩 세럼 수프림을 만날 수 있다. 즉각적 결과를 원하는 현대 여성의 니즈에 귀 기울여 완성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눈에 보이는 주름을 완화하고 미래 주름의 형성까지 막아주는 제품이다. 그 비결은 레티놀을 안정화해 담은 기술력에 있다. 레티놀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증가시켜 주름을 개선하는 핵심 역할을 하지만, 빛이나 공기와 만나면 쉽게 산화되는 취약점이 있다. 끌레드뽀 보떼는 이런 레티놀의 한계까지 보완했다. 링클 스무딩 세럼 수프림을 빛과 공기가 투과할 수 없는 에어리스 용기에 담아 레티놀이 손상 없이 진피까지 흡수되도록 한 것. 농밀한 화이트 포뮬러는 피부에 닿으면 스르르 녹는 황홀한 감촉과 함께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층 진보한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수프림 컬렉션의 뉴 히어로는 오늘보다 더 어려진 내일의 피부를 만들어줄 것이다.

 

에디터 박은아(eunahpark@noblesse.com)
사진 제공 끌레드뽀 보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