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가볍게 즐기는 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1-19

겨울을 가볍게 즐기는 법

한겨울에도 트렌드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노출의 기술.

Light Winter
왼쪽 블랙 시스루 코트, 블랙 쇼트 팬츠, 체인 벨트, 지퍼 디테일 앵클부츠, 크리스털 이어 커프, 크리스털 이어링, 블랙 볼 네크리스 모두 Givenchy.
오른쪽 오버사이즈 버튼 장식 화이트 코트 Ports1961, 더블 F 패턴 크롭트 카디건과 팬츠, 스웨이드 스니커즈 모두 Fendi, 두 가지 사이즈의 링 모두 Alexander McQueen.





지퍼 디테일 니트 톱 Tom Ford.
아이보리 시어링 해트 Tod’s.
블랙 & 화이트 앵클부츠 Michael Kors.






화이트 깃털 소재 코트, 옐로 GG 수프림 패턴 톱, 스커트 모두 Gucci, 18K 로즈 골드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티파니 T1 풀 다이아몬드 파베 펜던트 모두 Tiffany & Co.
페이크 퍼 소재의 롱 더플코트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오렌지 캐시미어 소재 장갑 Hermès.
총 57.34캐럿의 페어 컷 옐로·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네크리스 Graff.
지퍼 디테일의 크롭트 톱 Alexander McQueen.
코튼 소재 크롭트 티셔츠 Balmain.
레오퍼드 패턴 스웨이드 블로퍼 Sergio Rossi.


A Point at the Top
추운 겨울에도 크롭트 톱의 열기는 사그라지지 않을 전망이다. 이번 시즌, 이 트렌드를 즐기기 위해선 포근하고 두꺼운 아우터와 매치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실내에서 아우터를 벗었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반전 매력은 오직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묘미.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얇은 터틀넥 위로 크롭트 톱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트렌드를 즐겨볼 것.







핑크 오프숄더 니트 톱 Blumarine,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Valentino, 화이트 미니 백팩 Chanel, 18K 핑크 골드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XL 모델과 브레이슬릿 XL 모델 모두 Cartier.
에메랄드 니트 소재 오프숄더 톱 Jacquemus by 10 Corso Como.
메탈릭 실버 펌프스 Jimmy Choo.
퍼 소재 피카부 톱 핸들 백 Fendi.
라이트 블루 데님 팬츠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블랙 레더 소재 롱 벨트 Dior.
셔츠를 결합한 디자인의 화이트 톱 Alexanderwang.


Show Your Shoulder
계절을 막론하고 노출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프숄더를 빼놓을 순 없다. 어깨만 드러내는 오프숄더의 매력은 특히 겨울에 배가된다. 심플한 디자인의 오프숄더 니트 톱에 데님 등을 매치하면 세련된 데일리 룩이, 볼드한 사이즈의 네크리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순식간에 드레스업이 가능하다.







골드 버튼을 장식한 블랙 크롭트 재킷과 슬릿 디테일 롱스커트, 블랙 & 화이트 메리제인 슈즈 모두 Miu Miu, 책 모양 펜던트 네크리스 Chanel, 실버 & 골드 컬러 브레이슬릿 Ports1961.
블랙 레더 사이하이 부츠 Prada.
오픈 백 디자인의 핑크 재킷 Alexander McQueen.
컷아웃 디테일의 니트 톱 Portspure.
블루 에나멜 디테일의 골드 링 Isabel Marant.


Choose the Detail
무분별하게 드러내기보다는 하나의 포인트만 강조할 때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특히 이번 시즌엔 한 부위를 강조한 컷아웃과 슬릿 디테일이 다채롭게 등장하며 노출 트렌드에 힘을 싣고 있다. 특히 긴 슬릿의 롱스커트는 롱부츠 또는 패턴 스타킹과 매치해 트렌드를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다.







시퀸 소재 시스루 카디건과 라일락 컬러 셔츠, 스트라이프 스타킹, 메시 소재 미니백 모두 Prada.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 Valentino.
블랙 레이스 롱스커트 Gucci.
베이지 레잔 나노 백 Moynat.


Winter See-through
투명하게 비치는 시스루 소재가 여름만을 위한 아이템이라는 편견은 버릴 것. 무채색과 두꺼운 소재로 가득한 겨울 룩에 시스루 소재를 레이어드하면 순식간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스 소재, 시퀸 등 장식적 요소를 가미한 아이템일수록 효과가 극대화된다.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사진 정태호
모델 레카(Reka)
헤어 권도연
메이크업 서은영
어시스턴트 홍준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