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밤에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6-30

별이 빛나는 밤에

그 여름밤, 화려함에 가려진 신비롭고 맑은 글리터의 이면을 마주했다.

Icy Lips
열대야로 인한 피로를 씻어내듯 시원한 얼음같이 투명한 입술을 완성했다. 맑은 스카이블루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쿠아 XL 잉크 라이너 M26을 눈두덩에 살짝 터치한 뒤 청량한 블루 계열의 RMK 립 젤리 글로스 원더 블루를 눈두덩 전체에 넓은 아크릴 브러시로 펴 바르고 블렌딩 브러시로 그러데이션한다. 눈 밑에 페일 핑크 컬러의 Bobbi Brown 블러쉬 코랄 슈거를 바른 뒤 딸기 우유 색상의 Nars 블러쉬 뉴 애티튜드를 앞 볼부터 광대까지 감싸듯 터치한다. 볼 중앙엔 핫 핑크의 스타스케이프 컬러를 덧발라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M.A.C 클리어 립글라스에 작은 입자의 실버 글리터를 섞어 전체적으로 발라 도톰하고 신비롭게 표현한다.

새틴 타이백 톱 EENK.






Dazzling Moment
한낮의 열기가 잦아든 어스름한 여름밤의 풍경을 표현했다. 얼굴에 YSL Beauty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피부를 보정하고 Urban Decay 와이어드 아이&페이스 멀티 팔레트의 옐로그린을 눈두덩 전체에 쓸어준다. 눈 밑 뒤쪽부터 앞으로 라벤더 핑크빛의 Dior 로지 글로우 #001을 터치한 다음 눈두덩 앞부분에서 눈썹 방향으로 퍼플 글리터를 손으로 꾹꾹 누르듯 얹는다. 눈머리는 실버 컬러의 Dior 디올쇼 퓨전 모노 에뜨왈을 섀도 브러시로 가볍게 두드려 퍼플 글리터와 그러데이션한다. Benefit 단델리온을 두 뺨에 발라 여리여리한 핑크빛으로 표현하고, 입술엔 팝 핑크 컬러의 Bobbi Brown 엑스트라 립틴트 베어 펀치를 발라 촉촉하게 물들인다.

블랙 스트랩 버킷 해트 Dew E Dew E, 라운드 이어링 Eoustudio by Hago.






The Little Mermaid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대담한 뷰티 룩으로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포리아 메이크업과 동화 속 인어 공주에게 영감을 받았다. Giorgio Armani Beauty 하이 프레시젼 리터치 #3으로 얼굴 외곽 부분을 터치하고 더 밝은 컬러의 #2를 볼과 이마 등 얼굴 중앙에 발라 얼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라벤더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i918로 눈두덩과 언더를 넓게 채색한 뒤 네일 아트 재료로 쓰이는 크리스털 스톤을 눈꼬리와 눈 밑에 자유롭게 붙인다. 말린 장미 계열의 YSL Beauty 꾸뛰르 블러쉬 누드 블라우스를 볼 중앙부터 광대를 감싸듯 쓸어주고 비슷한 컬러의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데이 맷 인 아르헨티나를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 바른다.

글리터링 드레스 Mulberry.






Unusual Glitter
색다른 소재를 활용한 글리터 메이크업은 예기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반짝이는 글리터 헤어피스로 신비롭고 개성 있는 룩을 완성했다. 눈두덩과 언더 전체에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를 바르고 왼쪽 눈꼬리 앞에 바셀린을 얹은 뒤 골드 컬러 글리터를 듬뿍 묻힌다. 눈 밑부터 앞 볼, 광대 윗부분에 이르기까지 Shu Uemura 세상의 모든 코랄 글로우 온 브라이트 코랄을 넓게 쓸어준다. 탠저린 컬러의 Giorgio Armani Beauty 립 마에스트로 #305를 입술 가득 바른다. 헤어피스 중 하나인 트윙클 피스를 잘라 이마 부근에 아티스틱하게 붙이고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트랜스페어런트를 이마와 콧등, 턱, 애플 존 등에 터치한 후 라텍스로 두드려 밀착시켜 광채를 연출한다.

블랙 페이턴트 글러브 Gucci,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RAEY by Matchesfashion.






Red Impression
여름 한낮이 남긴 강렬함으로 얼굴을 물들였다. 눈 밑부터 광대에 넓게 레드 컬러의 Dior 루즈 블러쉬 #999를 엷게 바르고 강렬한 레드 계열의 YSL Beauty 루쥬 르 꾸뛰르 더 슬림 #23을 넓은 아크릴 브러시로 눈과 코를 가로지르며 일자로 터치한 다음 레드 핑크 컬러의 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히트 인덱스로 경계를 부드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양쪽 눈머리에 바셀린을 바르고 실버 글리터를 톡톡 얹어 눈물처럼 연출한다. 레드에 가까운 오렌지 컬러의 Chanel 루쥬 알뤼르 벨벳 엑스트렘 #110을 입술 전체적으로 바르고 섀도 브러시를 사용해 형광빛 레드 컬러의 Addiction 더 블러쉬 리벤지를 덧발라 발색력을 높여 더욱 매트하게 연출한다.

크리스털 테일러드 블레이저 JW Anderson.






Milky Way
쉼 없이 반짝이는 도시의 밤을 온몸에 가득 담았다. 네일 재료로 쓰는 올리브그린 컬러와 실버 컬러의 글리터를 섞어 얼굴과 어깨, 팔 등에 흩날리듯 뿌리고, 투명한 Este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오일-인퓨즈드 립 샤인 시스루를 입술 전체에 도톰하게 펴 바른다. 마지막으로 Sulwhasoo 윤조에센스 미스트를 얼굴 전체적으로 뿌려 촉촉한 이슬을 머금은 듯 표현한다.

컬러 스톤 이어링 Monica Vinader, 언밸런스 보디슈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김외밀   모델 폴리나(Polina)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정수연   스타일링 표혜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