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동반자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6-12

여름 동반자

역대급 더위가 찾아온다? 2020년 무더위를 함께 이겨 낼 아이템, 당신의 여름 동반자는?

기상청이 발표한 '2020 여름 기상 전망'에 따르면 올여름은 폭염이 찾아올 예정이라고 한다. 7~8월은 2016년 수준의 폭염이, 그리고 6월부터 더위가 시작돼 이번 주말에도 30도에 가까운 더운 날이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 19 유행으로 마스크도 항상 쓰고 다녀야 하는 여름, 항상 챙기고 다니는 뷰티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노블레스 에디터를 비롯해 뷰티 브랜드 관계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물었다. 올여름 함께 할 동반자, 딱 하나만 골라준다면?






정재희 노블레스 뷰티 에디터
Pick Item: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톤업

마스크가 일상이 되었지만 민낯으로 돌아다니기엔 용기가 부족하다. 이럴 땐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고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톤업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이 제격.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톤업은 쿠션 타입이라 사용하기 간편하고 수시로 두드려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어 유용함은 물론,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칙칙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혀 맑게 연출해 본연의 피부가 예뻐 보이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스폿을 모두 커버하지 않고 피부가 건강해 보이도록 연출하고 싶은 사람, 무거운 메이크업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눈썹 결을 잘 정돈하고 틴티드 립밤을 더하면 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성진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ick Item: 파지티브 호텔 지중해 그린민트

땀이 줄줄 나는 여름, 땀으로 배출한 수분의 양만큼 물을 자주 챙겨 먹어야 하는데 밍밍한 생수를 자꾸 마시기가 쉽지 않다. 달달한 음료를 마시자니 칼로리가 신경 쓰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달고 살자니 카페인으로 인한 불면증이 걱정되는 것도 사실. 그럴 때 딱 좋은게 이 지중해 그린민트다. 물 500ml에 딱 맞는 양으로 포장되어 있어 파우치 속에 넣어 다니기도 좋고, 시원한 생수를 사서 잘 섞어 마시면 상큼한 비타민 워터 같은 맛으로 갈증이 싹 사라짐. 페퍼민트, 생강, 녹차, 깔라만시 등이 들어 있어 마실수록 몸이 건강하고 가뿐해지는 기분! 이너 뷰티도 살뜰히 챙겨야 하는 여름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물 잘 안 마시는 사람, 매일 다이어트 타령하는 사람, 안 좋은 음식을 많이 먹어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신민정 코티코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 디렉터
Pick Item: 구찌 메모아 뒨 오더

로만 카모마일 향이 선보이는 미네랄 아로마틱! 향을 설명하는 이 설명 한 줄은 폭염을 이기는 힐링템 추천으로 완벽하다. 제일 먼저 카모마일 향이 진정, 잔잔한 시원함을 안겨주고 미네랄 향조는 다양한 향기로 기분을 안정시켜준다. 가끔 일이 풀리지 않거나 마음이 답답할 때 칙칙 뿌리면, 마음을 진정시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훌륭한 조력자이기도 하다. 어떤 장소, 어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메모아 뒨 오더와 함께라면 이번 여름도 슬기롭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가벼움, 머스키함, 투명함, 그리고 진정성 등 다양한 향기와 감정을 한 데 조화시켜 '미네랄(Mineral)'이라고 정의한 새 향이 궁금한 사람들. 향에게 지배받는 것이 아닌 향과 함께 추억과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커플에게도 추천한다. 유니섹스 향수의 정석을 보여주기에.






이윤진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브랜드 사업부 디렉터
Pick Item: 연작 퍼펙트 UV 솔루션 화이트 래디언스 선프로텍션

여름엔 무조건 선 케어 제품이다. 다들 출근할 때 한번 바르고 말지만, 실내에 있어도 창이 있다면 무조건 덧바르는게 좋다. 특히 여름에는 더 꼼꼼하게 챙겨야하는 필수템!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 중 휴대성이 좋아 파우치에 항상 챙겨 다니는 연작을 추천한다. 평소 피부 관리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 편인데, 어릴 적부터 부지런히 바른 선 프로텍션은 나의 바이블이 됐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마스크 시대라고 신나서 메이크업을 생략하는 사람들도, 꼭 바르길. 마스크 위에 나와 있는 눈 밑 부위는 1번으로 늙는 부위다. 나중에 주름, 기미, 주근깨가 생긴 후 처방전을 찾지 말고 지금부터 미리미리 예방하자.






박현주 LVMH 프래그런스 브랜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Pick Item: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멀티 코렉팅 파우더

여름철엔 아침에 곱게 한 화장도 몇 시간 안 돼 무너지기 일쑤다. 지방시의 루즈 파우더는 서머 시즌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보송하고 화사하게 지켜주는 아이템이다. 피부 톤을 보정하는 두 가지 셰이드와, 벨벳한 마무리감의 두 가지 셰이드, 총 네 가지 컬러 파우더가 만나 최고의 조합을 만들어낸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메이크업을 하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면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로 마무리 해볼 것.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완벽 매트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정미정 설화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Pick Item: 설화수 상백크림 2호 밀키 톤 업

요즘같이 더운 날엔,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 써야하고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땀에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해 단계를 줄여줄 멀티 아이템을 찾게 된다. 상백크림에 두 가지 컬러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2호 밀키 톤 업을 추천한다. 강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대신할 아이템으로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여름 아침에 땀 뻘뻘 흘리며 메이크업하던 시간은 안녕! 1-2 단계로 메이크업을 빠르고 쉽게 끝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추!






이예슬 뷰티 홍보대행사 퓨어컴퍼니 PR 차장
Pick Item: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오 드 뚜왈렛

록시땅의 버베나 라인을 워낙에 좋아한다. 특유의 상큼하고 새콤한 향이 너무 좋은데 거기에 시트러스라니! 여름에 더할 나위 없다. 또한 이 제품은 쿨링효과가 있어 뿌리는 즉시 시원한 느낌이 든다. 여름철 땀 냄새와 습기 가득한 냄새들을 진하디 진한 향수로 가리려고 하는 여름철 불쾌한 향도 버베나로 날려줄 수 있다. 가볍고 상쾌한 향을 원한다면 서머 퍼퓸으로 고려해 볼 것.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여름철 향수로 샤워하는 남자들이라면 눈여겨볼 것!






배혜랑 메이크업 아티스트
Pick Item: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팩

개인적으로 피부에 부담 주는 것을 싫어해 팩도 과정이 짧은 것을 선호한다. 이 팩은 바르는 제품이라 머리카락에 묻지 않고 모델링 팩이라 한번에 떼어낼 수 있는 편리함에서 최고다. 세수하는 과정을 생략해도 괜찮은 순한 제품. 서머 시즌 피부 진정과 촉촉함을 동시에 찾고 싶은 사람이라면 참고해 볼 것.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피부 응급처방이 필요한 사람! 또는 게으른 사람이라면 이 팩 하나로 충분하다.






이현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Pick Item: 코스알엑스 스킨패드

날씨가 더워지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늘어나기 때문에 무엇보다 기초 관리가 제일 중요하다. 스킨패드의 세 가지 라인 중 보습라인인 모이스처 라인을 추천한다. 메이크업 전 패드 한 장으로 스킨을 손쉽게 닦아내고, 스킨 바르듯 바를 수 있어 피부 정돈과 보습력 보강에 탁월하다. 패드 안에 베타인살리실레이트가 들어 있어 묵은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 제거도 효과를 봤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사용 전 바로 써볼 것. 더워지는 여름엔 냉장고에 잠시 보관해봤다 사용해보자. 아침 쿨링 효과로 붓기도 가라 앉혀주는 효자 아이템이다.






이아현 노블레스 디지털 에디터
Pick Item :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여름엔 시원한게 최고다. 평소 허벌 라인을 다양하게 사용하는데 이 중 이솝의 허벌 데오도란트도 서머 시즌에 꼭 챙기는 제품. 상쾌한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과 소취 효과가 뛰어난 징크리시놀리에이트를 블렌딩 해 선물용으로도 몇 번 구입했다. 향기는? 우리가 잘 아는 그 상쾌한 허벌향! 스프레이 타입으로 롤 온 타입 데오도란트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다.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이솝의 모던한 패키징 덕분에 얼핏 보면 '데오도란트'인걸 모른다.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