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를 만나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방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6-09

까르띠에를 만나는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방법

특별하면서도 프라이빗한 경험이 가능한 까르띠에의 공식 온라인 부티크가 오픈했다.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주문한 모든 제품은 까르띠에 시그너처 선물 포장을 거쳐 무료로 배송한다.

까르띠에가 코로나19 사태로 지쳐가는 세계 곳곳에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커머스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 중 하나로 첫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런칭한 것. 5월 13일 문을 연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는 밀레니얼 세대라 불리는 젊은 층뿐 아니라 오프라인 부티크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먼 지역 고객과 원하는 제품 정보를 세부적으로 확인하고 싶은 고객 등 다양한 구매 유형과 취향을 두루 반영하고 있다. 온라인 부티크 내 모든 제품의 배송 및 반품은 무료이며, 수령 후에는 14일 이내 교환 혹은 반품할 수 있다.






까르띠에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의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워치.
레더 브레이슬릿과의 조합이 멋스러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주문 가능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주문 가능한 러브 브레이슬릿.





간편하게 전화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들은 기존 부티크와 동일한 까르띠에 시그너처 선물 포장 후 쇼핑백에 정성스레 담아 집 앞까지 안전하게 배송한다.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원하는 문구를 적은 프라이빗한 카드를 함께 전해주는 메시지 카드 서비스를 신청해보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문 업체의 철저한 보안 아래 원하는 시간을 선택한 뒤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부티크에서 예약한 제품을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픽업하는 서비스 등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준비 중이다. 문의 1566-7277

 

에디터 박소현(angelapark@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