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에 간다면 이들처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5-29

휴양지에 간다면 이들처럼

수영복 맛집은 바로 여기! 프렌치, 뉴트로, 로맨틱 등 스타일에 따라 골라 보는 이번 시즌 휴양지 패션.

잔느 다마
제2의 제인 버킨이라 불리는 프렌치 아이콘, 잔느 다마. 프랑스 여성 특유의 매혹적이고 쿨한 매력을 갖춘 데일리 패션과 라이프스타일로 수많은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다. 레트로와 보헤미언을 넘나드는 그녀의 무드는 마치 남프랑스 해변을 거닐던 시대의 아이콘들을 떠올리게 한다. 홀터넥, 벨트 디테일 등 복고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하거나 빈티지한 플로럴 패턴의 스윔웨어와 라피아백,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해 글램 비치 룩을 보여준다.



TIP 이렇게 입어요



프린지 햇 Etro
홀터넥 스윔수트 Norma Kamali
쉘 네크리스 Isabel Marant
라피아 토트백 Loewe Paula's Ibiza
비치 타올 Hermes










카일리 제너 & 헤일러 비버
최근 로고 플레이 비치 룩에 빠진 카일리 제너와 헤일리 비버. 밀레니얼 세대답게 90년대 스타일에 매료된 두 사람은 클래식한 디올 로고 패턴이 가득한 비치 웨어와 비키니를 사이 좋게 연출했다. 그녀들처럼 뉴트로 스타일을 모던하게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액세서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패턴 자체가 주는 자칫 올드한 감성을 스트리트 무드나 로맨틱한 스타일로 중화시키는 것. 더불어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돼 줄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쿨한 뉴트로 스타일을 근사하게 완성할 수 있다.



TIP 이렇게 입어요



로고 패턴 스윔웨어 Fendi
로고 자수 장식 에스파드리유 Dior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 Valentino
골드 후프 이어링 Aurelie Bidermann Fine Jewellery
스트로 햇 Maison Michel










루시 윌리엄스
‘Life is a beach’!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틴 파의 포토 북 타이틀을 현실에서 제대로 실현하고 있는 루시 윌리엄스는 약 46만명의 팔로워를 지닌 패션 & 트래블 인플루언서다.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잘’ 여행하는 방법을 SNS에 소개하고 그에 어울리는 패션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 덕분에 그녀의 SNS 피드를 보다 보면 당장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드는 충동을 불러 일으킨다. 빈티지한 것에서 모던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70~90년대 특유의 감성과 조화롭게 믹스한 로맨틱한 비치 패션을 엿볼 수 있다.



TIP 이렇게 입어요



플로럴 패턴 스윔수트 Faithful The Brand
크로셰 버킷 햇 Faithful The Brand
펄 네크리스 Wwake
비치 라켓 Hermes
타이 다이 비치 타올 Loewe Paula's Ibiza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디자인 장슬기   사진 haileybieber, jeannedamas, kyliejenner, lucywilliams02, farfetch, matchesfashion, 각 브랜드 웹사이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